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푸하하~ㅋㅋㅋㅋㅋㅋ


규현 트윗에 올라 온 글~


"베르테르 보기 좋은, 뭔가 쓸쓸한 비오는 날씨에 대기실에 들어오니 아주 깨끗해진 대기실 자리.....! 엄지척 👍ㅋㅋ "





조승우 배우가 규현이 분장대를 정리 후 남긴 메세지

"슈퍼스타! 균현이를 위해 분장대 정리를 하셨어요~

여기에 규현이 고데기를 세팅해 주세여~

이쁘게 잘 말아주세여~ 

-승우-"


"(엄)기준이 형 자리도 강제로 치웠어요.

참 잘했지요?

조베르

규현이도 조베르네... ㅡㅡ;;; 싸우자....(칼그림모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우배우 왤케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베르라고 해 놓고 생각해보니 규현이도 성이 조씨라서 조베르가 되니까 싸우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지러운 분장대를 치워주다 옆에 엄기준 배우 분장대도 강제로 치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써놓고 스카치 테이프로 곱게 붙여놨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바고 때도 홍광호 배우 분장대나 의상을 정리해줬다고~ㅋㅋㅋㅋ

조스우 배우가 유일하게 홍배우에게 화낼 때가 분장대 정리 좀 하라고 할 때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우 배우 정리 잘하는가 보다~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