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스타벅스 마카롱 블루베리

category Taste/Delicious 2016. 12. 23. 11:47
반응형
스타벅스 마카롱 2,500원 블루베리


크기가 크다.



안에 블루베리도 들었다.



맛있게 먹었다


아몬든 같은 그런 견과류가 씹힌다고 생각하고 포장지를 봤더니 아몬드가 들어가 있다.

그래서 맛있었구나! ㅎㅎ


마카롱은 너무 달아서 잘 안 먹는데, 이 건 좀 덜 달다. 음...커피를 드링킹하며 먹어서 그런 거 같기도 하다. ㅎㅎ


마카롱에 아몬드가 들어가 있어서 좋았고, 블루베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는 것도 좋았다.


유자마카롱이 맛있다던데 궁금하다.



+) 바닐라와 크리스마스 한정 마카롱도 먹었는데..음...종류마다 질감이 좀 다르네. 흠...

왜 그러지???


++) 유자 마카롱은 판매를 안 하던데...

피스타치오 마카롱 맛있다.



+) 흠...먹을 때 마다 마카롱 위아래 빵(? 머랭)부분의 질감이 다르네;;;

똑같은 피스타치오를 몇 번을 먹었는데 

어떤 때는 빵이 너무 딱딱해서 먹을 때 막 갈라지고

어떤 때는 맨 처음 내가 먹었던 그 거처럼 부드럽고.

처음에 먹은 게 나한테 맞아서 계속 먹었지 만약에 처음 먹었던 게 딱딱했다면 그 다음에는 아예 안 먹었을 거 같다.


부드러운 건 맛있다.

피스타치오 맛있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