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이런 문자를 받고 당황했다.
아마존 가입도 안 했는데? 놀란와중에도 피싱 얘기는 워낙 많이 들어서 주변 지인들에게 물어봤다.
바로 피싱이라고 말하더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존이면 영어로 문자가 오겠지.라고 ㅋㅋㅋㅋ

11번가에 아마존 들어와 있어서 거기서 결제된거라고 생각할 수도 라고 했더니
그러면 11번가에서 문자가 오겠지~ㅋㅋㅋㅋ

전화번호가 미국 국제 번호 1이라서 순간 미국인가 하긴했다.
게다가 승인 번호까지 오고.
치밀하구만. 더콜에 고객센터 검색해보니 역시나.


저 번호 전화 걸면 소액결제로 빠져나간다고 한다.
이미 어르신들은 많이 당했다고.

그나저나 내 전번과 이름 다 털린 거네.
개인정보 보호 좀 제대로 하면 안되니 기업들아.

하...전국민 정보 다 털렸다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