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스타벅스 어플에 들어가면 메인에 이렇게 떠있다.





챌린지 참여하기 클릭



적립 기간은 3.22~4.11까지



사이렌 오더로 개인컵 주문하면 별이 쌓인다.




별을 다 모으면 수건 선택



1,2차는 선착순 신청이어서 신청 못하면 참여도 못했는데 이번 3차는 다 참여할 수 있다. 텀블러 산 거 어제 왔는데 나이스 타이밍.
사실 손수건 받으려고 커피 마시는 돈으로 손수건이야 얼마든지 살 수 있지만 ㅋㅋㅋㅋ
엠디란 그런 의미가 아니니까 ㅋㅋㅋㅋㅋㅋㅋ
+) 스벅 12개 적립으로 받은 쿠폰은 천원이상 써야 에코별 적립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