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아시안컵 4강 전에 이강인과 일부 선수가 고참 선배들에게 하극상을 했고
그 과정에서 손흥민이 말리다가 손을 다쳤다.

손흥민은 덮고 가려했으나 축협(혹은 클리스만?) 내부자로 추측되는 사람이 영국 더썬(찌라시전문)에 제보해서 기사가 터짐.

이강인은 인스타 쇼츠에 짧은 사과문을 올리고
기사 내용이 사실화되자 난리가 남.

(축협은 애당초 선수 보호 이딴 건 아예 생각도 없도 자기들 욕 덜 먹으려고 선수 방패세움. 정몽규는 자리보존하고 클린스만 자르면서 일 잘하는 뮐러를 자르더니 다시 개판으로 만들고 있다. )


그 와중에 이강인 팬 600명이 들어가 있는 단톡방에서 손흥민을 음해한 걸 내부자가 폭로해서 난리남.



손흥민 인스타에 악플 단 사람들 제정신임?

손흥민이 지금 이런 인기를 누리고 사랑을 받는 건,
지난 십몇년간 실력과 인성을 보여주고 국대에 헌신했기에 사람들이 손흥민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건데
이제 막 시작하는 이강인이 지금의 손흥민과 같은 위치이길 바라는 건 팬들의 욕심이 아닐까?


많은 논란이 있었고 손흥민만 고통이었는데 오늘 손흥민과 이강인 인스타에 글이 올라왔다.


이강인 선수는 선배들에게 전화해 직접 사과했고,

런던으로 찾아가 손흥민 선수를 직접 만나 사과했다.
손흥민 선수는 그런 후배를 용서하고 품었다.


사람은 누구나 실수할 수 있다.
그 실수를 진심으로 사과하고 앞으로 달라지는 모습을 보여주는 게 중요하다 생각한다.
이강인 선수 아직 어리니 이번 기회를 통해 변화된 모습 보여주길.
손흥민 선수같은 좋은 선배를 만나서 이렇게 잘 봉합된 것도 이강인 선수에게 좋은 기회였다 생각한다.


그리고 우리 손흥민 선수 ㅠㅠㅠㅠㅠ
이런 선배가 내 옆에 있다면 진짜 행복할 거 같다.

이런 사람이 우리나라 국대 주장이라니 감사하다.
주변상황이 너무 그지같아서 차라리 국대 은퇴하는 게 낫지않나 했지만 그럼에도 계속 국대 주장해줬으면 좋겠다.

(현재 축협 상태 보면 욕만 나오고 선수들 갈릴게 보여서 안타깝지만 ㅠㅠ 벤투 잡았어야 했는데 미친 축협아.

정몽규 왜 안 나가냐!!!)


손흥민 인스타 글 보면 단호하면서도 부드럽다.
역시 리더답고 대인배다.
참 멋진 사람.

이번 일 있고나서 온 국민이 손흥민 선수를 신뢰하는 거 보고,
국민들이 손흥민이 어떤 사람인지 알고,
진심으로 국대에 헌신한 걸 사람들도 다 아는구나 싶었다.

하긴, 나도 손흥민의 그 진심에 감동받아 응원하게 됐다.

인성도 물론 당연히!

앞으로도 계속 응원합니다.



이강인 인스타




손흥민 인스타



이 와중에 손흥민 인스타 보고 감동받은 사람들이 손흥민 생카(메가커피) 간다고 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 진짜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