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엠블랙 천둥 스캔들

category M/[예능방송] TV 2010. 3. 23. 19:54
반응형


엠넷 3월 24일 수요일 방송 예정

-예고-

(베티펌)




(클릭시 원본 크기라는 말을 굳이..쓰고 싶은 맘이 안생기네...)









스캔들이라는 방송을 보면서 엠넷은 왜 저 방송을 하는 걸까?라는 생각을 하곤 했었는데,
천둥이도 찍었네...

그런데 진짜 저 방송의 의도는 뭘까?
방송이란 모름지기 기획의도가 있는데,
도대체 음악채널에서 저런 프로를 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나를 기획의도까지 찾아보게 만들다니.

인기스타와 평범한 일반인의 꿈 같은 연애스토리를 담은 영화 ‘노팅힐’
그 영화 속 이야기가 한국판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다시 태어났다!!

여학생부터 숙녀까지, 모든 여성이 한 번쯤은 꿈꿔본 연예인과의 만남!
그 신데렐라 스토리가 스캔들을 통해 실현된다!


노팅힐의 원래 컨셉은 유명 여자 연예인과 일반 남자이니,
엠넷은 여자 스타와 남자 일반인으로 바꿉니다.

그리고 나의 사랑하는 노팅힐 영화가 이런 말도 안되는 프로의 아이디어가 됐다니 말도 안돼!!


말 나온김에,
엠넷 음악채널 아니었나?
도대체 노래보다 패션, 리얼다큐(?), 3류feel 나는 프로그램이 더 많아.

엠넷이 음악 채널이 아니라 버라이어티 채널로 변모하고 싶은 건가.


anyhow~


예고편 보는데 엠블랙 연습실 나오네.
천둥이가 멤버들에게 여자친구 소개...

다른 멤버도..스캔들 촬영할까?

승호도?
지오도?
준이도?
미르도?


이런 쓸.데.없는 프로의 스케줄은 섭외 안 들어와도 됩니다.



이방송은..........포스팅하지 않습니다........
난 저 여자 게스트에게 빙의 따위 절대 되지 않습니다.
어차피 저 여자는 내가 아닙니다.
내가 아니면 모두 다 안되라는 놀부심보를 지닌 나는~
그냥 쿨하게 안 봅니다.





그런데 천둥이 귀엽고 멋지고...참 예쁘다. ^^;;;















+ 팬분이 둥이만 편집한 사진. ㅋㅋㅋㅋ
(베티펌)





팬분들의 실력에 감탄의 박수를!!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