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엠블랙 승호, 지오, 천둥: 메볼

category M/[라디오] Radio 2010. 3. 26. 23:09
반응형



100317 메볼 엠블랙 승호, 지오, 천둥









-유쾌한 천둥이의 웃음-
으하하하~~~






-멤버들과 함께 하고 싶었다는 승호-








- 승호의 애교 - 
권총들고 말하는 애교?
+ 밥 먹었어요?

and

친구인 지오에게 하는 승호의 애교는? 
+ 옷 하나만~ 






-승호가 애교가 있다며 증언하는 천둥- 
승호도 충격받은 자신의 애교.
"무슨 얘기죠? 기억이 안나요~제가 아니었을 거에요~"




승호가 애교가 없는게 아니다. ㅋㅋㅋ 
자신도 모르게 말투에 애교가 섞여 나올 뿐.

그런데, 지오..서운한 건가.. 

지오: 동생들 한테는 또 그랬나봐요~제가 없을 때~

ㅋㅋㅋ 
승호야...지오에게도 애교를...ㅋㅋㅋ 







+승호 캐릭터
(출처: 꺄아승호님)



+ 지오
(베티 산도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