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329 슈키라 승호, 천둥









◈ 푸하하~~ㅋㅋㅋ 

은혁: 두분은 아빠가 좋으세요, 엄마가 좋으세요?
승호: 둘다 그냥 중간이에요~



중간........
승호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누구도 예상할 수 없는 멘트~ㅋㅋ






◈ 천둥이 승호형아에게 장난치는 거 맛들린 거? ㅋㅋㅋ

승호의 "시끄러워요~" 이거...왤케 좋지...ㄷㄷㄷㄷㄷㄷㄷ
멋져~내 남좌~~~~








◈ 승호가 천둥이를 흐뭇하게 쳐다보는 거 봐~~!!
애정이 그냥 묻어나네.

(출처: 베티)






◈ 마지막 사진...
둥이 정말 멋지다!!



◈ 둘다 얼굴이 소멸하겠음.;;
얼굴 왤케 작음!!!
정말 볼 때마다 놀란다.



◈ 천둥이~ㅋㅋ 예능에 맛들렸어~~ㅋㅋ
다음주에 나오나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