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방신기 캐치미 싸인 시디

category Murmuring 2012. 12. 15. 00:42
반응형








윤호가 직접 준 싸인 시디다.

뒷면에 창민이 싸인도 있다.



물론...내가 직접 받은 건 아니고..ㅋ

지인이 윤호 만나서 직접 받은 씨디!! 


내가 직접 만난 건 아니지만 왜 기분이 좋냐며~ㅎㅎㅎ




지인 왈...윤호 정말 잘 생겼다며...

그러하다...나도 미샤 팬싸때 바로 앞에서 봤지만 레알 잘생겼음~~ㅎㅎ




윤호야 드라마 대박나자~~~♡

(뜬금포지만...윤호 생각하면 이젠 드라마 생각이 자연스럽게...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