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0528 케이윌 영스트리트



브라이언: 

5년만에 컴백해서...나 진짜 너 때문에 컴백했다.

솔직히 솔로 할 때도 음악 포기할까 그런 생각까지 했는데

너가 내 옆에서 같이 하자고 할 때부터 너무 힘이 나서 행복해지고

너라는 사람이랑 같이 할 수 있다는 게 큰 축복을 받았다고 생각해.

고맙다.


환희: 

너무 오랜만에 팀을 하니까 너무 행복하고. 

예전에 브라이언이 위로해주는 것들에 대해 짜증도 느꼈을 때가 많았었던 거 같아요. 

저도 어리고 그랬었기 때문에. 

한 살 형인데, 브라이언의 긍정적인 면을 닮아야겠다.(라는 생각을 해요) 

저를 위해서 위로도 해주고 기도도 해주고, 사실 형처럼 대해주는 게 많아요. 

요즘에 그걸 새삼 느끼니까, 아 어렸을 때 내가 참 철이 없었구나 생각도 들고. 

같이 할 수 있게 된 게 너무 고맙고, 앨범을 다시 낼 수 있다는 거에 행복을 느껴요.

브라이언한테 항상 늘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늘 느끼지만..이 둘의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을 보면 그냥 절로 감동이 밀려 온다. ㅠㅠ
어쩜 이런 우정이 다 있는지.
'소울메이트'라는 단어의 의미란 이런거다 하고 현실에서 보여주는 듯한 둘이다.
정말 둘은 서로에게 특별한 사이임에 분명하다. ㅠㅠ


그래서...이상한 소문도 나곤 했지만...ㅋㅋㅋㅋ

"두 분 썸씽있지 않았어요?"
"썸씽요?" ^^;;;
140528 심심타파 (풀버전 클릭)




브라이언이 말한 그 합성 사진..이거 말하는 거뉘? ㅋㅋㅋ




◈ 이번 '너를 너를 너를' 뮤직비디오 촬영지가 어디인지 무척 궁금했었다.
파이프 오르간에 분위기가 성당같기도 한데..성당은 아닌거 같고..
어디일까 궁금했는데....
웨딩 사진 찍는 곳이라고~!! ㅋㅋㅋㅋ









◈ 140528 쇼챔피언

(모든 자료: 영상, 사진, 정보 - 플투갤 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