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0525 음악중심 대기실 미공개 사진

원글: 클릭


사진 보다 미친듯이 웃었다~

이 케이크 문구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

'5년별거청산 경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 마음은 하나구려~ㅋㅋㅋㅋ

센스가 끝내준다!!! ㅋㅋㅋㅋㅋ



(출처: 공식카페)



환희와 브라의 미모가....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이 후로...

둘이 잠시(?) 솔로 활동 했던 시절과 지금의 컴백을 '이혼', '재혼', 재결합' 등의 다양한 단어로 표현....ㅋㅋㅋㅋㅋ


▷ 2014년 6월 6~8일 서울 콘서트 화환 중

'재혼을 축하합니다'




▷ 140606 서울 첫콘에서 게스트 디제이 디오씨의 창렬씨 멘트

"애들 둘이 다시 뭉치니까 너무 좋죠?" “네~~”(관객들 하나되어 대답!! ㅋㅋ)

"이제 둘이 헤어지지 말라그래요~~" ”네!!”

"이혼하는 것도 아니고." 


디제이디오씨가 들어가고 환희와 브라이언이 나와서 멘트를 하는데

게스트 창렬이형이 ‘다시는 이혼하지 말라고’ 그랬다고. ㅋㅋㅋ



140611 인터뷰들 제목 중

'[인터뷰]플라이투더스카이, 불화설·사랑·재결합 그 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