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1017 기분좋은 날 

브라이언 꽃집 <Brian & Trianon> (브라이언 뜨리아농)


풀 영상 보기 클릭



(스크롤의 압박..ㅋ)


◈ 꽃을 사랑하는 로맨티시스트 몸짱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머리색도 넘 예쁘고....완전 잘생..ㅠㅠ

머리 내리는 게 정말정말 잘 어울린다규!!!






◈ 국화차 마시는 브라이언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꽃미남 가수 브라이언 꽃을 만들다~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수국을 좋아하는 브라이언~





◈ 브라이언의 집 소개~~~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브라이언이 가장 아낀다는 난 화분.

'나도제비난(화이트 호접란)'

브라이언의 첫작품인데 누가 사갔을까 궁금했는데 브라이언의 집에 있구나~^^




- 브라이언의 집 인테리어 대박!!!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완전 예쁘다~~~

거실도 주방도.....

나도 이런 집에서 살고 싶다...


주방 타일 예쁘다~ㅎ





▷ 집안의 화분들 소개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브라가 방송에 공개한 방은 게스트룸

141007 브라 페이스북에 자신의 게스트룸 사진을 올렸다~



이 게스트룸은 가족과 가까운 친구들 그리고 크로스핏 친구들을 위한 방이라고...




- 사진속 화분과 달리 방송 속 게스트룸에는 아래 화분이 있었다.(10월 12일 뜨리아농 페이스북에 올라온 사진)

이 화분은 브라이언이 디자인한 화분!

brian design+아가베 (주문 가능하다고-출처: 뜨리아농 페북)





- 스투키~ㅎㅎㅎㅎ

팬들이 <Brian & Trianon> 개업축하를 위해 브라이언이 처음 만든 스투키를 선물했다.

한동안 <Brian & Trianon>에 있었는데, 지금은 브라이언 집에 있네.

그 후 브라이언이 스투키를 만들어 환희에게 선물했다.


이렇게 하여 브라와 환희 집에 스투키가 있군.

커플 스투키~ㅎㅎ

(환희와 브라이언의 스투키 히스토리 => 클릭)


* 브라이언의 첫작품 스투키




* 브라이언이 만들어서 환희에게 선물한 스투키 - 환희집에 잘 있음.






◈ 브라이언이 운영하는 꽃집~브라이언 사장님~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특별한 꽃~



- 꽃 포장도 어쩜 저렇게 예쁘게 잘하지?

손재주가 좋은 거 같아..


역시 브라는 예술적 감각이 뛰어나.

인테리어, 요리, 꽃, 글씨, 아트등등...

부럽다...




▷ 브라이언이 만든 화환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예쁘당...역시..감각이 있어...



- 브라이언이 만든 화환을 팬들이 개업선물로 선물했나보다.





◈ 기분좋은날을 위해 브라이언이 만든 작품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브라이언의 꽃꽂이 노하우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색상의 조화가..쉽지 않지 말임돠~

감각이 있어야 가능한 일이다...부럽다...또르르....


근데 정말 예쁘게 잘 만들었다.

색감이 가을과 딱 어울려~~




- 수국을 좋아하는 브라이언






◈ 요리 잘하는 남자 브라이언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우앙~집안에 요리사도 많구나...


- 지금은 결혼 전이니까 다 하지만 결혼 후에는 알 수 없...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들은 다 똑같군. ㅋㅋㅋ






◈ 제 와이프도 꽃이었으면 좋겠어요.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응?...'꽃'이었으면 좋겠다고?

갑자기 브라이언이 했던 말들이 뭉게뭉게 떠오른다.

"꽃은 환희지..."

나는 꽃이 아니고 든든한 나무.

...

꽃은 우리 환희가 꽃이지. 

우리 베리~

(141009 기분좋은날 뜨리아농에서 녹화 후 팬들과)



제 와이프=꽃=환희


뭐...그냥 문득 브라의 이 말이 떠올랐다는 얘기임...특별히 다른 의미(?)는 없음...ㅎ






◈ 열심히 요리하는 브라이언~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정말 열심히 고기 구운 브라~ㅎㅎㅎ

그래서 먼저 시식!








◈ 난 김치가 궁금한 브라이언.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브라..밥도 참 얌전히(?) 먹는다...뭔가 단아해...^^;;






◈ 클로징 멘트: 못 본 가족을 위해 만들어 주세요~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환희를 위해 만들어 주세요~~~라는 갑툭튀 결론으로 마무리~~~ㅋㅋㅋㅋㅋ




▷ 캡쳐 움짤...









(사진, 움짤, 캡쳐 - 뜨리아농 페북, 플갤, 트윗, 인스타 - 문제시 빛삭!)



 


가로수길에 위치한 브라이언 뜨리아농 꽃집

가로수길 카페더메드 2층에 위치함



+) 150113 현재: 뜨리아농 청담동으로 이전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57-16 전화번호: 070-7808-3366




주문&배달도 된다고 한다.

brian & trianon

주문받습니다 ^^ 문의주세여 

070-7808-3366

http://www.trianon.co.kr





이 사진은 개업식 날



브라 사인 화분이 다 팔리고, 그 후 몇 개 다시 사인한 화분 판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