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50116 브라이언 생일파티 (생파)

주니퍼디딤홀


◈ 보비의 뜻

질문을 읽더니 답을 해줄 수 없다고 함.

브: 아~이건 안 돼요~

팬: 어~~~

브: 환희랑 저만의 비밀이 있는데~

팬: 꺄악~~~

브: 보이길래 찍었어(질문지를 그냥 선택했다는 의미) 환희 이름 보이길래.

팬: 어~~어~~~

브: 읽어 드릴게요.

브라이언 오빠, 환희 오빠 애칭 '보비'는 무슨 뜻인가요?

사실은 뜻깊은 것도 아니고 좀 유치해요.

우리가 예전 데뷔했을 때 텔레토비 인형 많이 봤었거든요.

...

인형가지고 숙소에서 놀면서~ 환희 보고 '보비~'했더니

그게 웃긴 거에요. 환희 한테~

그거만 하면 웃는 거에요~자기가~

제가 그 때부터 계속 보비~보비~라고 부르는데, 본인은 그 닉네임 좋아하는~

쪽팔려서 말하기 싫었어요.

그런데 이거 써주신 분?

팬: 박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 아니~근데 어떻게 알았어요?

내가 환희 한테 그걸 하는 걸 언제 들었어요?

팬: 일촌평~미니홈피~

브: 미니홈피에서~어떤 미니홈피?

팬: 싸이월드

브: 했는지 오래됐는데~

(위 영상에 없는데 적은 멘트들은 다른 긴 영상에서: 9:35초 부터 => 클릭)


- 환희랑 자기만의 비밀이라 안 읽어 주려는 브라.


- 환희 이름이 보여서 일단 선택부터 한 브라~ㅎㅎㅎ


- 보비가...그런 뜻이었다니...

지난 몇 년간 팬들이 그렇게 궁금해 했는데 10년 묵은 체증이 내려가는 기분~ㅋㅋㅋㅋ


- 이 질문한 팬 물어보자 다른 팬이 '박수~' 라고 말하자 팬들 다들 박수치는 거 넘 웃긴다~ㅋㅋㅋㅋㅋ

그렇죠 박수 받아 마땅합니다.

팬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것을 알게 해줬어요~ㅋㅋㅋㅋ


- 환희한테 보비라고 하는 걸 언제 들었냐고 물어 보는 브라를 보면

일반 공공장소에서는 한 적이 없다는 얘기인데..ㅎㅎㅎㅎㅎ


- 싸이월드 일촌평에서 팬들이 알고있었 줄은 정말 몰랐겠지. ㅎㅎ


- 150117 환희가 운영하는 핀치바에서 환희 생파가 조촐하게 열렸는데,

브라가 참석했다.

브라가 '나의 보비 치얼스~'라고 했다고. ㅋㅋㅋ

더불어, '아이 라이크 보비~'.




◈ 환희랑 결혼하면 브라이언이 와이프?

꽃집 청담동으로 옮겼다는 이야기.

4:51 2015년에 환희랑 브라랑 플라이투더스카이 음악도 나올 거라고.

환희는 마이네임 제작 중이고

브라는 곧 요리프로 들어갈 예정이라는 얘기 후,

5:34 

브: 그러니까 사람들이 항상 하는 말이 

환희하고 브라이언 둘이 결혼했으면 브라이언이 와이프다.

근데 진짜 내가 슬슬 그쪽길 가는 기분이니까~


팬들이 결혼하지 말라고 하니 팬들이 브라 엄마와 싸워야 한다고.

7:44 엄마가 결혼하라고 계속 압박하는 이야기

브라의 아이가 보고 싶으신 어머니.


- 브라 혼자 생파지만 역시나 계속해서 환희~ㅋㅋㅋ

무뜬금 환희랑 결혼 이야기~ㅋㅋㅋㅋ


- 브라 어머님 그르지 마세요~ ㅠㅠ

물론 그 마음은 이해합니다.

브라 닮은 아이라니..얼마나 예쁠지~~ㄷㄷㄷㄷㄷㄷ

하지만...브라가 결혼이라뇨..그르지 마세욤~ㅠㅠ






◈ 팬들에게 전하는 브라이언의 진심어린 편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자리를 빌어 제가 얼마나 여러분들을 사랑하고 내 인생에서 얼마나 중요한지 꼭 말씀 드리고 싶었어요. 

...

진심으로 여러분들 때문에 너무 행복하다는 거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이런 말 하긴 그렇지만 하나님이 저한테 아들아 나와 함께 가야 한다 하신다면 저는 쉽게 웃으며 갈 수 있다 생각합니다.

이 세상을 떠나고 싶은 건 아니고, 그만큼 지금 이 순간이 저에게 너무 소중하고 행복한 순간입니다..

다 여러분들 때문입니다.

여러분들의 사랑 얼마나 저에게 큰 힘이 되는지..모를 수도 있겠지만

제가 지치고 힘들고 인생 포기까지 생각도 했지만, 이젠 그런 생각 전혀 없습니다.

그 이유는 이 자리에 계신 모든 분들 그리고 오늘 오고 싶었는데 못 오신 팬 여러분들 때문에 너무 행복해서 이 행복을 오래오래 간직하고 싶어요.

마지막으로 저는 여러분들을 위해 항상 기도하고 있습니다. 

모두 다 행복하게 해달라고

모두 다 웃을 수 있게 해달라고

다들 건강하게 해달라고

그리고 제발 제 곁에서 떠나지 않기를...

여러분들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4:54

한국어 오타 있을까봐 인터넷 검색하면서 썼다는 브라이언. 


- 지금 브라이언이 정말 행복하다는 게 느껴진다.

얼마나 행복하면 웃으며 갈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을까...


나도 그 행복한 순간에 그렇게 생각할 수 있을까...


- 지금처럼 언제나 행복하길...with 환희.




◈ 팬들이 불러달라는 솔로곡들을 조금씩 불러줬다고.

Erase





◈ 어떤 소원을 빌었을까?

눈 꼭~감고 있는 브라 귀여워~~~

그 소원들이 모두 이루어지길...







◈ 140116 브라 생파 때 환희는 핀치에 있었는데,

핀치에 있던 팬이 환희에게 1,2집 사진을 줬는데 자신의 사진은 가리고 브라이언을 보며 '브라는 이쁘네' 라고...ㅋㅋㅋ

마치...좋아하는 사람만 눈에 들어오고~좋아하는 마음이 막~~넘치는 그런 느낌~ㅋㅋㅋ




브라는 이쁘네...브라는 이쁘네...브라는 이쁘네...

그렇죠..브라는 이쁘죠.......




16일 브라는 생파 장소에서, 환희는 핀치바에서 각자 서로를 생각하던 두 분...

앞으로는 그냥 한 장소에 같이 있는 걸로...


그리하여~17일 환희 생일 때는 한 장소에!


140117 환희 생일파티

핀치 라운지 바에서 지인들과 조촐하게 생파가 있었고, 

핀치바에 온 팬들이 조촐하게 케익 전달하고 생축노래 불러줬다고.


- 브라가 핀치에 처음 방문한 날이 환희의 생일!


◈ 환희와 브라이언의 러브샷

러브샷을 하게 된 이유는 브라 원샷 하게 하려는~이유였다지만~ㅋㅋㅋ

하고 싶어서 한 거겠죠?라고 내 맘대로 짐작~ㅋㅋㅋㅋㅋ





환희와 브라의 러브샷도 보고~ 이런 날도 오는구나~ㅋㅋㅋㅋ



러브샷~러브샷~♡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러브샷 정면 영상 (모바일 클릭/출처 클릭)



구전으로만 남을 줄 알고 조마조마했는데~~~이렇게!!! 볼 수 있다니~~~~

사진과 영상을 '기록'으로 남겨주신 금손 팬들에게 무한 감사를 전함미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나중에 브라는 생파에 참석한 '나/르/샤'와도 러브샷을 했다고. ^^;



▷ 나란히 앉아 얘기 중인 환희와 브라~

브라가 '아이 라이크 보비'를 외쳤다고 한다.




▷ 환희가 브라에게 영상 올려도 되겠냐고 물어보고 올린 브라이언의 환희 생일축하 영상~

너도 늙었다~ㅋㅋㅋㅋ

(모바일 영상 클릭/ 출처 클릭)



- 브라가 이 영상을 찍어서 환희에게 보냈는데, 

이 영상을 보고 브라가 얼마나 귀여웠으면 인스타에 올리고 싶었던 환희...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브라에게 물어보고 브라가 ㅅㅌㅇㅅ에게 물어 본 후, 저 영상을 올렸다.


환: 나 한테 보낸 거~

브: 생일 축하 영상~

(모바일 영상 클릭/출처 클릭)






◈ 150119  환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브라이언&뜨리아농 화분들.

브라이언이 선물로 준 건가 보다.

환희가 정말 맘에 들었나보아~ㅎㅎㅎㅎ

이 와중에 환희집 볼 수 있어서 좋네~ㅎㅎㅎ


그런데, 환희집이랑 정말 잘 어울리는 화분들이다.

브라가 신경써서 선물한 거 같다.


이 화분들이 브라가 선물한 거라고 추측하는 이유는...

아래 사진 화분에 꽂혀 있는 메모지에 얼핏 해피 버쓰데이~라고 적혀있는 거 같아서 추측! ㅋㅋㅋㅋ

(저 메모 발견한 팬분도 대단~ㄷㄷ 역시 팬들의 매의 눈이란!)

(환희 인스타그램)



- 위의 사진을 열심히 찍었을 환희를 그린 팬아트~ㅋㅋㅋ






◈ 직원분이 핀치에서 책 읽는 환희를 찍어서 올렸다.

팬에게서 받은 선물 책 읽는 중이라고..

시집인가? 글자와 문단이 짧군.

이 와중에...테이블 위에 세팅된 꽃은 브라이언 손길의 스멜~ㅎ

(사진,영상,캡쳐 펌-플갤, 트윗, 인스타, 유툽등등 / 문제시 빛삭)




브라이언과 환희의 즐거운 생일 파티~~~

다음 환희 브라 생파는 같은 날 팬들과 함께 하는걸로~~~~~~


생일 축하!

두 분 함께 영원히 행복하세요~♡


더불어 2015년 활동 대박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