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50213 브라이언 뜨리아농 2호점 개업

[Brian&trianon 과 함께하는 루게릭환우돕기 플라워바자회안내] 브라이언님이 하시는 트리아농에서 2/13~14일 루케릭환우돕기 플라워바자회를 합니다.서울시 성동구 성수1가 685-696 갤러리아포레 1층 104호. 많은참여부탁드립니다.

-B.Y엔터 튓 펌-


뜨리아농 개업과 함께 플라워 바자회 수익금을 기부한다고~

13일 사진







150213 환희 광주 핀치 오픈





 


일본잡지에 환희와 브라이언의 인터뷰가 실렸다고.

##하루하나잡지


Q.같이 활동하면서 새삼느낀서로의 장점?


블:화니는 전에는 무대에서 농담같은건 잘 안했는데 최근에는 재밌는면도 많이보여줘서 ,

저한테도 신선하고 팬분들도 더 친근감있게 느끼실거 같아요.

황:브라이언은 전보다 솔직해지고 사람한테 신경을 안쓰고..

블:칭찬이야?(웃음)

황:좋은뜻이야(웃음) 

그리고 좀 더 재밌는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드리게 됐죠.

저도 힘들때는 그 모습에 엄청 위로가 됩니다.


Q황을 꽃에비유하자면?


블:제가 화니집에 스투키라는 선인장을 보냈는데요.

딱 그거라 생각해요. 선인장은 그다지 물이 필요없고, 그냥 두는것만으로도 잘 자라잖아요, 

화니도 가만히 냅둬도 혼자서 잘 살아가는 사람이고, 

또 스투키는 밤에 좋은 공기를 만들어주는데 화니도 밤에 사람들이 외로울때 사람 

마음을 치유해주면서 좋은 공기를 만들어주는 성격이라 생각해서 스투키가 딱이라 생각합니다.


Q블을 술에비유하자면?


황:화이트 와인. 브라이언 본인은 레드와인을좋아하지만 깨끗한거 좋아하는거나

신사적인부분이 화이트 와인 같다고 생각이 드네요.



Q새로생긴 팬들에게 추천곡


블: 리틀스텝이란 곡이요.이곡을 들으면 자연스럽게 신이 나는곡이라서요, 한번 들어봐주세요.

황: 저는 제 솔로곡을...농담입니다(웃음)

저는 저희예전앨범을 처음부터 한곡씩 전부 들어주셨으면 좋겠어요(웃음)



둘중누구?지목하는퀴즈 중


Q눈물많은거 ?


황-둘다 블-본인


블:화니가 우는거는 거의 본적이 없는거 같아요.

반대로 저는 슬픈 영화 봐도 울고.동물 방송 보고도 울고,..

어제도 미국의 더 비기스트루저(다이어트방송) 비하인드 스토리보면서 저도 모르게 울고 있었어요.


황:저도 영화보고 울기도 해요(웃음)

가수나 배우는 감정이 엄청 풍부해서, 일반사람 보다는 눈물이 많은거 같아요.


Q먼저결혼할거같은사람?


서로상대방 지목


블: 주변에 결혼해서 행복한사람이 별로 없고(웃음)

화니는 여친이랑 있을때가 인간다워져서(웃음)

빨리 결혼 했음하는 바람을 담아서.저는 이사람이랑 결혼해야지! 하는 사람 나타나기전까진 안할거에요.

황:이런 브라이언이니까 만약 내일 낼모레라도 "결혼해야겠다! "하는 

여자가 나타나면 바로 할 것 같습니다(웃음)


Q여자에서 다정한건?


사진 말풍선ㅡ

황 브라이언은 여자에게 차가워요(웃음)

블 무슨소릴하는거야~~


둘다 대답은 화니


블 여친이 힘들때 위로해주거나, 배가 고프면 요리해주거나 ,화니는 여친이 필요하다는걸 해주는 타입이라서.

황 바로 그대롭니다.

신사적으로 여성을 따뜻하게 감싸주죠.

블:예전에 여친이랑 전화하는거 들은적이있는데요,

말투가 부드럽고 상대를 배려해주고있더라구요. 보기엔 안그래 보이는데(웃음) 



Q뒷쪽 플투 사인폴라 부분


솔로촬영하는 사이 폴라에 사인해준 두사람

먼저 싸인한 브라이언 폴라를 보고

To .haruhana(잡지이름) 가 없는걸 알아챈 화니는 브라이언대신 To. haruhana 라고 써주었습니다 (웃음)




####리버리버 잡지#####


블옵 프로필부분 중


등뒤에 타투는 빌리브와 십자가를 합쳐서 본인이 디자인한것

오른쪽다리에는 성경에서 인용한구절을 새김.

골목에서 촬영할때는

"데뷔곡 [daybyday] 이미지같네 "라고 즐거워함.



황옵 플필부분 중


데뷔후 제일 괴로웠던 순간은 솔로활동때 "솔로로 해보고싶던걸 해본것뿐인데

브라이언이랑 사이가안좋다고 파고드는게 

(이부분단어 원문 詮索 :사전의미: 탐색, 캐고들다.파고든다 ) 싫었어요"

콘서트 많이했다는설명뒤 

"콘서트를 너무해서 3kg줄었어요"라며 웃음



인터뷰위에있던 큰 부제 "그 누구에게 지지않을정도로 궁합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Q 솔로 때 역시 나한테는 파트너(원문相方 (아이카타) 콤비파트너 서로를 지칭하는 용어)

가 필요하구나생각한적은?


황:일본서 혼자 이벤트할때

혼자면 쓸쓸해서,역시 나는 파트너가 필요하구나 라고.

블:화니가없으면 서로 부족한걸 채울수가 없어요.

그럴때, 저한테는 화니가필요하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죠.




Q둘은 만남은 운명적?


황:(웃음)그렇다고생각합니다

블: (생략)미국서 중학교 다닐때 한국서 온 아이와

친구가 됐어요.그 뒤에 한국에가니까 그 친구가 화니 베프란걸 알아서.

데뷔전부터 같은 친구가있었다니!

역시 우리만남은 운명이라고 생각해요.


Q부업얘기


블 원래는 클핏 짐 을 하려했는데 장소나디자인 (등등..생략)

여러생각할게많아서 일단 그만뒀어요

그러다가 원래 알고지내던 꽃집사장님이 같이 꽃집 해보지않겠냐는 얘기가 온거에요.

(생략)


술이 좋아서 바를 하려고한게 아닙니다.

브라이언이랑도 자주얘기하는거지만,

연예인들이 릴렉스 할수 있는 공간이없다고생각하서 동료들이 편히 쉴수있는장소를 만들려고 바를 선택했어요.

인터뷰당시는오픈전임)


Q오픈하면 브라이언도 단골이될거같네요?

블 우리꽃을 주문해준다면요(웃음)


Q관상으로 보면 최고의부부궁합 이었던거 질문

(둘이 웃고 난후 )

황: 계속 함께 활동해서 자연스레 그리되는거겠죠

그 누구에게도 지지않을정도로 서로 궁합은 좋다고생각합니다.

무대설때도 한쪽이 감기기운이있으면

다른 한사람이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니까


Q한 여자를두고 싸우는거에 관한질문중

대답은 맨날하는그대답 이상형이달라서 블라블라


Q만약에 그렇게 된다면?

블:그땐 제가 양보할수밖에없겠네요.


Q왜 브라이언이?

첫번째로는 화니랑 사귀는게 그 여성분에게 더 좋을거 같아서.그리고 여자문제로 ftts관계에 금가는일은 절대 안되는일이니까.그래서 양보할까하는.


Q만약 서로 결혼하면 그결혼 상대 여성에 대해 시아주버니처럼 엄하게 심사할거 같은지?

블:저는 직접적으로 말해요.

좀 엄하게 보고 솔직히 아닌건 아니라 말할거 같아요.


황:'저도 그래요. 그여자분에게 나쁜점이 있으면

그 여자는 [이러이런점이 아니다] 라고

브라이언한테 확실히 말합니다

저희들은 항상 터놓고 이야기를 하고있기 때문에

서로의 아내에 대해서 좋은점도 나쁜점도 ,상대방에게 그대로 전할거 같아요

아무리 그래도 결혼했는데 "헤어져라"

라고 간단하게 말은 못하겠지만(웃음)




Q.15년장수비결 아이돌에게 어드바이스?


황: 팀 안에서도 경쟁은 필요합니다.

"내가 최고"라고생각하지말고 "저 녀석은 이부분이 뛰어나니까 나도 열심히해서 저녀석을 뛰어넘어야지!

"하는 의식을 가져야하네요. 동시에 서로 배려도 잊지 않구요.


블: 덧붙이자면 외부사람들에게는 멤버의 좋은점을 칭찬하는게 좋죠. 

사이가 안좋게 보이는건 마이너스 밖에 안됩니다.



Q15년이나 계속된 지금 ftts 영원히 계속되겠죠? 


블 :(웃고있는황을 곁눈질로보면서)

그렇습니다! 그렇게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황: 팬들이 계속 기다려주셨으니까

앞으로 계속 쉬지않고말이죠.

2014년은 공연을 많이했어요.

앞으로도 팬들과 서로 닿을수 있는 시간을 많이 마련하고 싶습니다.

일본서도 팬을더 늘려서 콘서트할수있게 열심히 하겠습니다.


-펌->출처 클릭-

(모든 사진 캡쳐 펌 - 플갤,트윗,블로그등등)




-헐...환희와 브라의 인연이 놀랍군~

미국 중학교로 유학온 한국아이가 환희 친구였다니!! ㄷㄷㄷ


-클핏 체육관은 앞으로도 하지 말자...;;;


-브라이언 타투는 브라이언이 직접 디자인한 거였구나~


-상대 부인에 대한 냉정한 지적질~ㅋㅋㅋㅋㅋㅋ

뭐...둘이 이미 부부시라면서요~

지적질할 일은 없겠..쿨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