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50122 핀치 라운지

환희, 브라이언 취중 인터뷰









인터뷰 후 브라가 인스타에 올린 사진~





깨알같은 태그~ㅋㅋㅋㅋ



- 꽃과 와인~ㅎㅎ

넘 잘 어울린다. ^^

브라와 환희처럼!




▷ 일간ㅅㅍㅊ의 취중토크 인터뷰라고.

1월 26일 인터뷰가 공개된다고 한다.

(동영상은 요기 클릭)




▷ 인스타에 영상이 올라왔는데 이날 인터뷰 후인 거 같다.

의상이랑 헤어가 비슷한 거 보니.


브라가 집에 가는데 환희가 매니저(?)에게 브라 가는 거 보고 오라고~

그리고, 환희가 브라에게 전화해~라고 하자 브라가 어~라고 한다.

(모바일 클릭/출처 클릭)

브: (직원에게) 발렛...

환: (매니저에게) 브라이언 가는 거 보고와~

브: (핀치 직원들에게) 수고하세요~

환: (브라이언에게) 가~전화해~

브: 어!


헐...이 분위기 뭔가요~~~

엄청 간질간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치 사랑하는 애인 챙기듯.....


- 이 영상의 또 다른 포인트는 '브라이언 가는 거 보고와' 할 때와 브라이언에게 '가~전화해~'할 때

환희의 억양 자체가 달라진다는 거...

브라에게 엄청 다정하게.........(당연한 걸 새삼;;;)






◈ 화이트데이 콘서트 ‘더로맨티스트’ 

안녕하세요.

H2media입니다.

 

2015 화이트데이 콘서트 ‘더로맨티스트’ 티켓 오픈 안내 입니다.

 


 

 

- 일시 : 2015년 3월 14일(토) 저녁 7시30분

 

- 장소 :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 출연진 : FLY TO THE SKY / 뮤지컬 배우 김다현 / 테너 류정필 /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지휘:박상현)

 

- 티켓 종류 : VIP석 132,000원 / R석 110,000원 / S석 88,000원 / A석 66,000원 / B석 44,000원

                  로맨스석(1인가) 105,600원 / 프렌즈석(1인가) 99,000원

 

- 티켓 오픈 : 2015년 1월 26일(월) 오후 5시

 

- 예매처 : 인터파크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5000636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플라이투더스카이 공카)





-프로그램-


그라나다

베사메 무초

영화 여인의 향기 ost 간발의 차이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지금 이 순간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언제나 그대곁에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 나의사랑 나의운명

영화 노팅힐 ost `SHE`

보고싶다

사랑하기 때문에

사랑 그놈

Isn`t She Lovely


* 본 프로그램은 출연진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출처: 세종문화회관)



-갑툭튀 콘서트.

그런데 이 조합은 어떻게 이루어진걸까...

오케스트라와 함께 한다니 궁금하긴 한데..흠...


- 김다현 배우가 뮤지컬 넘버들을 부르나 보다.

그런데, 몬테크리스토 '언제나 그대곁', 로미오와 줄리엣 '나의 사랑 나의 운명'은 듀엣곡인데,

김다현 배우 혼자 다 부르려나?

아님 대반전처럼 환희랑 브라가?!!! ㅎㅎㅎ


위에 분위기 봐서는 둘이 불러도 될거 같다.

로미오와 줄리엣 영상에서처럼 넘버 부르면서 뽑호..아님미다.........쿨럭~;;;


로미오와 줄리엣 - 나의 사랑 나의 운명





몬테크리스토- 언제나 그대 곁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