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50211 하이드지킬나 7화

현빈(구서진(대팔)/로빈), 한지민(장하나)



재밌다~재밌다~ㅠㅠㅠㅠ



-권비서가 서진이에게 살짝 로빈같다고 하자

서진이가 버럭버럭하는거 넘 귀여웠다~ㅋㅋㅋ


"뭐가 로빈 같애.

잘해 주면 다 로빈이야?!

...

그리고 내가 말했지. 나 오늘 기분 좋다니까.

나처럼 돈 많은 사람이 이렇게 좋은 날 그 정도 기분도 못내?"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그런데..결국 로빈도 서진이의 모습이 아닐까...

서진이 본성은 로빈처럼 따뜻하지만 환경때문에 억눌려 있었던게 아닐까..




-로빈과 하나가 오해인 상태에서 신호등을 건너는 장면 연출이 참 좋았다.

그리고 나서 급키스~

로빈 귀여워~~~





-7회의 하일라이트는 바로 취조실씬!!!

현빈의 연기가 정말 좋았다. ㅠㅠ

현빈 연기 잘하는 줄은 알았지만 새삼 정말 잘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마지막 엔딩~ㅠㅠㅠ

엉엉~대팔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극 중 서진이 별명이 대팔이)

비상구에서 서진이가 하나를 안고 눈물 흘리는 장면 최고...ㅠㅠ




-7회엔딩

당신의 어린시절은, 얼마나 전쟁같았던 거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50212 하이드지킬나 8화

현빈, 한지민, 성준



8회 대박 재미있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청률도 올랐고~내가 다 감격의 기쁨이~~!!!

배우들과 스탭들 힘냈으면 좋겠다.


시청률 이렇게 낮을 만큼 나쁜 퀄의 드라마가 아니다.

4회부터 정말 재미있었는데...크흡 ㅠㅠ

이렇게 조금씩 계속 올랐으면 좋겠다.



-거울을 보며 마인드 컨트롤 중인 구서진




-서진이는 아파도 잘생...ㄷㄷㄷㄷ



-서진이가 아프고 하나가 간호해주는데

서진이 하나에게 매몰차게 너때문이라고 손내밀지 말라고 희망주지 말라고 하는데 너무 안쓰러웠다.

연민하지 말라며 하나에게 모질게 말하는데도 서진이가 너무 불쌍해서 눙무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와중에 현빈 옆선~ㄷㄷㄷㄷㄷ



-로빈으로 깨어났을 때..




-하나가 서진이를 걱정하자 복잡미묘하게 웃는 로빈...

로빈도 짠내~ ㅠㅠ




-하나와 로빈의 침대씬 연출도 좋았다~




-로빈과 서진이 마주 보고 있는 장면~

연출이 참 좋았다.




-하나가 밥차려줬는데..왜 먹질 못하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권비서님 왜 하필 그 때 등장하셨나요~ ㅠㅠㅠㅠ




-8회 마지막은 스릴!! ㄷㄷㄷ

태주가 이수현일거 같다는 의심을 하긴 했는데 성준이 태주의 변화를 연기 잘했다.


그리고 마지막 장면!!! ㄷㄷㄷㄷㄷㄷ

로빈이 등장할 줄이야!!!! 로빈을 보고 얼굴 경련 일으키던 성준연기 좋았다.




-하나가 데려온다는 친구가 로빈일 줄이야~ㄷㄷㄷ

깜짝! 놀랐다!!!




-8회 엔딩









공홈 직찍...

와..현빈...와........정말 절생~아우라가~ㄷㄷㄷ




로빈일 때는 귀엽~ㅋㅋㅋ




흰 셔츠 잘 어울려~~



멍때리며 대기중~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



이야..쭈그려 앉아있는데도 멋지다!

옆선 죽인다~

(사진, 캡쳐 출처-하지나갤,공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