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909 엠넷 연예인 대학가기 시즌 4
김수로의 명문대 특별반 <엠블랙> 4화
 


(출처: 공카 마징가님)





◈ 미르 요리 뚝~딱~하는거봐~~ ^^
정말 맛있어 보인다.





내가 보고 싶은 엠블랙 리얼리티는 바로 이런 편안하고 일상적인 모습이라구.






◈ 준이 특별 과외 받는데 승호도 같이?
준이 혼자서는 외로울까봐??? ㅎㅎ








◈ 승호랑 지오 침대에서~ㅋㅋㅋ

승호침대에서 쓰~윽~ 일어나는 지오!! 
둘이 뭐했음? ㅋㅋㅋ







◈ 미르 다리 배고 누운 승호와 승호 옆에서 함께 잠든 둥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모습이라니~
훈훈해~훈훈해~

둥이 완전 애기~~







◈ 오~~~준이 디자인 멋지다~~ ^^
저 옷을 소화하기 위해서는...몸매가...ㄷㄷㄷ







◈ 승호!!! 오~오~~~
엘레강스한 스타일인데 치마단이 평범하지 않다!ㅎㅎ







◈ 지오의 디자인도 멋지다~~




전공 논술과 실기가 합격하고,
지오의 스케치가 색감이나 프로포션이나 굉장히 가능성 있다는 의견에도 불구하고
영어때문에 불합격이라는게 참 어이가 없다.

물론, 그동안 서울대 학생들의 반발 뭐 이런게 작용도 한거라 생각하지만.


영어도 하나의 교과 과정이니 뭐라 할 순 없지만
그런 기준이 만들어졌다는 자체가 웃길뿐.
언제부터 한국에서 전부 영어로 수업했다고.
그리고 도대체 왜 영어로 수업하는데???

재능이 있어도 영어 못하면 기회조차도 갖지 못하는 더러운 세상이라니.

이럴바엔 왜 한국에서 한국어가 모국어인거야.
그냥 영어로 다 바꾸고 그냥 영어만 쓰게 하던가.

영어 잘해야만 인정받는 더러운 세상~








전공도 아니고 학창시절 부터 배워온 사람도 아닌 멤버들이 이정도까지 스케치하는 것도 대단한거다.

다음주에 다른 세멤버 합격여부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멤버 중 한명이라도 탈락하면 프로그램 안한다고 하지 않았나?


설마하니...
감동적인 설정을 한답시고...
꼴등했던 준이가 합격!!! 이런거??
준이 진짜 실력으로 하면 꼴등 아니라는 걸 알아서 인지..글쎄..감동적이...되려나..;;

이번 시즌은 감정 이입하고 봐서인지 좀 그렇네.
스케줄도 많고 앨범준비도 해야하는데 왜 하필 이런 리얼리티인건지...하...

인생에 다양한 경험은 좋은거니까...라고 생각하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