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826 엠넷 연예인 대학가기 시즌 4
김수로의 명문대 특별반 <엠블랙> 2화 

(출처: 공카 마징가님)






-2화 플레이어-
가로폭의 한계로...플레이어 크기가 줄어 글씨가 작아짐...;;;

(출처: 베티 파닥파닥준님)




◈ 와~플레이어 짱이다.
내 블로그 가로폭이...안따라줘서..글씨가 작아져서 좀 아쉽지만.;;




◈ 게스트는..여자사람만이라니...넘 싫다. ㅋㅋㅋ




◈ 말이 촘 많이 안되네. 
교수님 앞에서 지오가 어이없는 멘트를 날리는 건 정말 이해가 안간다.
지오가 얼마나 많이 아는데.
아무리 컨셉이라지만..무리수다.




◈ 비올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음...뭔가 싫다...
엠씨몽은 의대라 남자들도 많아서 친구도 남자 사람들이 많았는데..

엠블랙은...의상학과..........
하...

엠블랙 멤버들... 폭풍 친화력으로 무척 친해질거 같아. 
마트에서 소영씨한테 친근하게 구는 거 봐~ㅋㅋㅋ

서울대 합격하고 나면...방송 스킵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