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902 엠넷 연예인 대학가기 시즌 4
김수로의 명문대 특별반 <엠블랙> 3화
 

 
(출처: 공카 마징가님)






◈ 준: 나중에 시집만 잘가면 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승호: 한국 문화는 밥먹으면서 말 안해. ㅋㅋㅋㅋ



◈ 여자 옷 고른 거 보니 멤버들 스타일이 보이네. ^^
특히..승호....승호 본인 스타일인데~ㅎㅎ






◈ 접고 쉬어도 괜찮아요.

피곤해서 쓰러질거 같은 블래기들...안쓰러워..
저거 녹화할 시간에 잠을 더 자는게...ㅠㅠ




◈ 멤버들 실력 꽤 있다니까.
준이 영어 실력만 봐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