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819 엠넷 연예인 대학가기 시즌 4
김수로의 명문대 특별반 <엠블랙> 1화
 



or



(영상, 편집 영상 소스 출처: 공카 마징가님)






◈ 엠블랙 숙소부분 편집
분명... <작업의 정석> 할때만 하더라도 숙소가 참 깔끔하고 깨끗했었는데....ㅋㅋㅋㅋㅋ









◈ 의류학과 선택
김태희~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지오가 의류학과를 선택한 이유가 납득할만한 설명이라...ㅋㅋㅋ
지오짱~ㅋㅋㅋ








◈ 소파에 낑겨있는 미르 ~
진짜 거기에 사람이 있을거라곤 상상도 못하겠는걸~ㅋㅋㅋ








◈ 미르가 보던 성인잡지!! 지오가 가져가다~






+) 이렇게 시끌벅적한데도...전혀 보이지 않는 승호...
어디로 사라졌나 했는데...
침대에서 노트북 하고 있는 중... ^^;;










◈ "해맑은 엠블랙"이란 멘트를 들으며..제작진들이 엠블랙에 대해 잘 알고 있구나..라는 생각이..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