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202  엠넷 Took <동방신기>

-1-






-2-


(영상 소스 출처: 윤갤)







◈ 헷갈리는 부분을 형아에게 물어보는 창민이~
동생과 함께 안무를 재확인하면서 동생을 격려해주는 윤호 모습 보기 좋았다.








◈ 포인트 3가지.

포인트1. 형아가 가자!라고 말하며 동생을 챙겨서 가다가
             형아가 안 보이자 바로 형아를 찾는 동생 창민이~
             "윤호형 어딨어?"

포인트2. 창민이 형아를 찾고 "아~저깄구나" 라고 말하고 나서 형아를 기다리는 창민이.
              
포인트3. 엘레베이터 탈 때...윤호가 먼저 타고 창민이가 타는 모습.
             
             창민이가 윤호를 기다리는 상황이었기에 창민이가 먼저 타도 이상할 거 없는데
             형이 먼저 탄 후에 뒤따라 타는 모습 보면서 
             예의바른 창민이 모습에 감탄~






◈ 윤호의 프로페셔널한 모습.
정말 멋지다.







◈ 윤호와 창민이 넘 귀여워~ㅋㅋㅋ

불이 얼마나 센지 보겠다며 동생을 앞에 세우고 자신은 뒤로 숨는 윤호~ㅋㅋㅋ
장난끼 넘쳐~ㅋㅋㅋ




피디님~ㅋㅋㅋ 불도 안정을 찾을 거라며~ㅋㅋㅋㅋㅋㅋㅋ









◈ 윤호 폭풍턴~~~~

윤호..발레했었나요~~폭풍턴 하는데 흔들림이 없고~ㄷㄷㄷ












◈ 조용히 사람들의 시선이 머물지 않는 곳으로 가
본 무대 전에 마음을 가다듬는 듯한 모습.











◈ 창민이 너무 예쁘다












◈ 잘생긴 윤호 인형이 눈을 깜빡~깜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