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208 강심장 "동방신기" 윤호, 창민
 


◈ 와...윤호 춤 정말 멋진데.
수트입고 추는데 정말 후덜덜하네.

강렬하고 포스가 남달라.
임팩트 짱~ㄷㄷㄷ




◈ 동방신기 인사~
훤칠하다~

 





◈ 윤호인사
멋져~~
마지막에 인사하는 거 멋지다~ㅎㅎ
웃는 것도 화사하고~젠틀~

 






◈ 창민 인사
윤호때문에 부담백배~~ㅋㅋ
창민이 다리 긴거 봐~~ㄷㄷㄷ

 





◈ 창민이의 미친 턱선~~

막내가 남자가 되었어요~~~ㅎㅎ

 





◈ 창민이 키가 185.2cm
윤호키가 183cm 이구나~ㅋㅋㅋ

팬들에게 앙탈부리는 윤호~정말 귀여워~ㅋㅋㅋ

 






윤호~창민이도 깔창 깐다며~ㅋㅋㅋ

윤호: 얘도 가끔씩 깔기 때문에~
윤호가 "깔~기 때문에" 라고 말할 때 완전 억울하다는 말투~ㅋㅋ
애기 같애~귀여워~ㅋㅋㅋ





이 때 윤호가 뭐 더 얘기 하려고 했는데 
호동이 쟈니윤씨에게 말 걸어서 윤호가 스톱했다. 아쉽네.






◈ 윤호의 댄스 멘토는 호동~
좀 더 끊어 봐라~끊어 봐라~ㅋㅋㅋㅋ 
팝핀만~ㅋㅋㅋ 

 



▷ 예전 춤 부분만
잘 추긴 잘 춘다~~윤호짱~~

 






◈ 윤호 춤
레알 이것은...전율~~~
정말 예술이다.
윤호 정말 최고~~




마지막에 호동에게 90도 인사~

 






◈ 윤호 창민 "왜" 댄스

와우~와우~~



 






◈ 윤호 옷이 다 찢어졌어~

 






◈ 창민이 말하는 윤호 볼링 포즈

누가봐도 정윤호~ㅋㅋㅋ
정윤호의 포쓰는!!! 역시 가릴 수 없는 건가요~~~

 




윤호 쑥스러울 때 웃는 모습 봐~~
넘 예뻐~~






◈ 윤호가 직접 시범 보여주는 볼링포즈

 



예전에 비, 윤호, 민호가 볼링 같이 쳤다는 얘기를 어디선가 본거 같아.
그래서 그 때도 남신들 끼리 논다며 다들 닥찬했던 기억이...








◈ 창민이 컴백무대때 눈에서 레이저 나온 이유
아놔~ㅋㅋㅋㅋㅋㅋ

창민아~ㅋㅋㅋㅋ
창민이 왤케 귀여움~ㅋㅋㅋ

 





◈ 윤호가 창민이의 어두운 기운에 눈치를 봄~ㅋㅋㅋ

 



▷ 분노 창민 부분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민이가 한 카리스마 하는듯~ㅎㅎ






◈ 따도남 윤호와 까도남 창민
윤호는 기본으로 하트 장착~ㅋㅋㅋ

창민이가  24살인데 어머니한테 사랑한다 3번 말했으면 많이 말한거 같은데...ㅎㅎ
창민이 정말 귀엽다~ㅋㅋ

 





◈ 우리 창민이가 하트를 그렸어요~~
창민이의 하트 폭발적 반응~~~ㅋㅋㅋㅋ


 









◈ 윤호랑 창민이 왤케 귀여움~ㅋㅋㅋ
춤출때는 카리스마 작렬~ 포스 엄청난데,
귀염둥이들~ㅋㅋㅋ



◈ 창민이는 그룹에서 막내라 마냥 귀여울 거 같았는데
카리스마 짱인듯.
포스도 좀 넘치고~ㅎㅎ




◈ 둘 다 훤칠하고 잘생겼네.
와~눈이 즐거워~~ㅎㅎ




◈ 담주가 본 내용인가보네.










◈ 강심장 사진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