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210 해피투게더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 윤호 정말 멋진 남자구나.
후배들에게 신비감있는 선배야~

모두에게 편하게 대하면서도 선후배간의 지켜야 할 선을 지키고
조언을 해주면서도 개인적인 얘기는 하지 않고
무뚝뚝해 보이지만 다정하고 애교도 많고
자기 여자에게는 잘해주는...

레알..만화 주인공...
현실에 존재하다니...





◈ 창민이가 '서운'한게 없다고 할 때
윤호와 창민이 둘의 관계가 어떤지 조금이나마 느껴졌다.

아무리 친한 관계라도 가까이 지내다 보면 서운한게 있을 수 밖에 없는데
윤호와 창민이가 서로에게 어떤 존재일지...느껴져서 감동.
늘 생각하지만 창민이가 생각이 참 깊다.

윤호야 말할 것도 없고.

윤호도 서운한 점을 얘기했다기 보다는 아픈것을 호소한 거니까. ㅋㅋㅋ







◈ 동방신기 "왜"
트레이닝복에도 빛나는 댄스~~

 





◈ 형~안녕하세요가 문제가 아님~
온유가 춤 시킬지도 모름~ㅋㅋㅋ

 






◈ 후배들~ㅋㅋㅋ
동방신기 응원하러 온게 아니었어~ㅋㅋㅋ

 






◈ 소년에서 청년이 된 창민
인기가 많은 걸 아는 창민~ㅋㅋ

 





◈ 피부과에서부터 어른이 되었다고 얘기~ㅎㅎ

창민아 어느 피부과 다니니~~
나 다녀야하는데~ㅎㅎ

 





◈ 시선은 동방신기~ㅋㅋㅋ
나도 이해가 돼~~ㅋㅋㅋ

 






◈ 불안한 선배 자리~ㅋㅋㅋ

 






◈  설리에게 무뚝뚝한 윤호~

 






◈ 크리스탈의 윤호 첫인상.
5:5 머리~ㅋㅋㅋ
한때 남자 아이돌들 다 5:5 생단발머리~ㅋㅋ

 





◈ 윤호 첫인상은 나쁜남자
루나는 나쁜남자를 좋아해~~

  






◈ 창민의 윤호 첫인상

이분이..ㅋㅋㅋ 전략적 관계~ㅋㅋㅋ

 






◈ 윤호가 창민에게 차갑게 대한 이유~

처음엔 무뚝뚝하지만 내 여자다 싶으면 잘한다는 윤호~~
이때 루나가 박수쳤는데 그 심정 이해가감~ㅋㅋㅋ
정말 멋진 윤호~~

 






◈  윤호 애교
창민아~ㅋㅋㅋ 몽타주~ㅋㅋㅋ

 






◈  창민이 말하는 루나 애교
창...창민아...얘교에 약한거뉘~~~

 






◈ 불편한 후배가 없는 윤호
윤호가 어색한 후배들~ㅋㅋ

 






◈ 어색한 창민과 크리스탈
지금도...ㅋㅋㅋ

 






◈ 어색한 윤호와 설리
예쁜 공주 설리 안녕~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때 깨알같이 허리 아프니까 빨리 진행해 달라는 창민이~ㅋㅋㅋ

 






◈ 루나에게 조언만 하는 윤호
개인적인 얘기는 안 하는 윤호~좋다~좋아~~~멋져~~

 






◈ 윤호는 다 편함~
근데 후배들은 쉽게 다가가지 못함~
위엄있는 선배!!!

 





◈ 서운한 거 없는 창민
맞는게 긴장되는 윤호~ㅋㅋㅋ

 






◈ 방을 치우는 날이 안 잡히는 윤호~ㅋㅋㅋ

 




◈ 창민이 잠버릇

 






◈ 왕밤빵

&



대박~ㅋㅋㅋㅋㅋㅋ
창민이도 함 걸렸어어야 했는데~ㅋㅋㅋ









◈ 보너스~~

온유 딱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두를 깨다니!!!! 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