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226 세바퀴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 동방신기 소개
2년전에도 '윤호와 창민'이가 출연했었다고 한다.
이거슨 운명~데스터니~~~









◈ 서운한 윤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호 귀여워~ㅋㅋㅋ
윤호가 핵심을 콕~찔러서 누님들 다 뜨~끔~ㅋㅋㅋ









◈ 왜









◈ 이경실: 두명이서 하는데도 무대가 좁네. 
존재감 쩌는 윤호와 창민입니다~~

윤호와 창민이는 잠들어랏! 얍!
 지선씨...애들 재우고 나서 저도 좀 불러줘요~ㅋㅋㅋ 








◈ 창민이 십자수 선물
창민이 와~섬세하다~







▷ 십자수 정말 예뻐~~
근데..이거 창민이가 만든건가??
창민이 이름표에 '특기:십자수' 라고 써있긴 한데...
창민이 성격상 아닐듯.;;;











◈ 애기 낳으면 선물 주냐는 말에 쓰러지는 창민이~ㅋㅋㅋ 









◈ 윤호 사투리 





한국 사회가 사투리보다 표준어가 우위라는 인식이 있다보니
사투리는 종종 재미를 위해 쓰여지기도 한다.


하지만, 난 윤호가 사투리 쓰는 게 넘 좋다~
뭔가 색다른 포스가 느껴진다고나 할까~ㅎㅎ

사투리를 쓰면 재미있다는 것을 뛰어 넘어,
사투리를 써도 멋지구나, 색다른 매력이 있구나로 생각하게끔 만드는 게 윤호다.








◈ 윤호 마이클 잭슨의 Smooth Criminal 
이 영상은 꼭 고화질 큰화면으로 봐야한다.
















▷ 윤호의 멋진 무대뿐만 아니라 게스트들의 반응을 보는 것도 재미있다.


특히, 창민이 반응 눈에 띈다~~
앞쪽에 모니터가 있는 건지 그쪽을 주로 보고 있는데,
창민이가 박수치다가 박수를 멈추고 윤호형아 춤에 몰입하는 모습 인상적이었다.
귀여워~~ㅎㅎ

윤호형아 춤 끝나고 나서 박수칠때 
멋진 형아의 모습에 반한 박수~~
멋지다 형아~~우리 형아가 이정도에요~







 









◈ 마잭 댄스 추는 동안에도 반응 좋았고~ 끝난 후에도 폭발적 호응~~ 
박미선씨 반응이 내 맘임~~ㅎㅎㅎ 









◈ 윤호, 창민이의 여자 친구 이야기...








◈ 윤호-신영 커플
고기...고기 먹으면 사귈 수 있나여~~ 
그럼 먹을 수 있어욧!!! 얼마든지!!!









◈ 창민-선영 커플 

얼마면 되! 얼마면 되냐구~우~~~
창민이를 사로 잡으려면 오픈카 선물에 크루즈 여행쯤~? ㅎㅎ










◈ 윤호-윤여정 







드라마 생각하면 참 안타까운데
좋은 선배님과 만나 좋은 인연으로 지낸다니 그나마 다행이다.

다음번에는 꼭 좋은 감독과 작가를 만나길 바란다.







◈ MVP 동방신기










◈ 창민이 민호에게 전화 연결
본방에서 편집되어 음성으로 올라왔는데,
음...듣고 나니...왜 편집 되었는지 이해가..;;;





-다운-






◈ 창민이가 부른 팝송...
이거 왜 편집했으뮤~~ ㅠㅠ
넘 잘 불렀는데~~



창민 "Yesterday once more" (Cover 카펜터즈)

(출처: 창갤)


-다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