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303 러브 추격자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출처: 윤갤)



◈ 저 여가수(?) 날카로운데~ㅋㅋㅋ
윤호가 잠깐 버벅~한 걸 캐치했어~ㅋㅋ








110302 슈퍼주니어의 선견지명 "동방신기" 최강창민 전화 연결

(출처: 창갤)





◈ 드라마 촬영중인데도 규현에게 가겠다고 한 창민이~ㄷㄷㄷ




◈ 그런데...창민이의 "사랑해~" ㄷㄷㄷ

왠지 창민이는 그런 말 잘 안할 거 같은데...
것두 먼저 '사랑해~'라니~~~~

이런것도 하나의 선입견이겠지만.;;

눈팅하다보니 창민이가 동생들에게는 약하다고 하던데,
그 범위가 동갑 친구에게까지 이어지나 보다.




◈ 문득...
창민이는 윤호형아에게도 '사랑해~'라는 말을 할까..라는 생각을 하다보니..
음...창민이...윤호형아에게는 안 할거 같아~ㅋㅋㅋ

윤호형아가 창민이에게 사랑한다고 할듯~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