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403 차차르 나무 심기 -나무야 사랑해-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홍대 상상마당근처에 녹화)
 




지구를 살리기 위해 나무 심기 행사가 열렸어요~












♧ 먼저 윤호형아가 메세지를 씁니다.

(이준익 감독님!!)
 









♧ 윤호형아는 열심히 나무에게 메세지를 씁니다.
우아~~형아는 뭐라고 쓰는 걸까요?








♧ 나무에게 열심히 메세지를 쓰는 윤호형아~








♧ 동생 창민이가 뭐라고 쓰는 걸까요~?









♧ 귀여운 동생 창민이도 열심히 메세지를 씁니다~








♧ 이제 나무에 매달 차례~~









◈ 자~이제 형아와 동생이 나무에게 뭐라고 썼나 볼까요~~~


윤호

앞으로도~ 건강한 지구를 위해~ 항상 우리 모두 힘내기...
나무야, 고마워. -U.Know-









창민
-최강창민-
나무를 더 많이 심어요!
여러분도 그렇고 저도 그래야 오래 살죠








둘다 넘 귀여운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의 성격이 보이는 메세지 내용~귀여워~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런 귀요미들이 아름답고 섹시하게 변신~~~



(모든 사진 출처는 여기저기 웹/ 선출처는 사진안)












◈ 윤호와 창민이 보면 귀여운 형제가 자꾸 떠오른단 말이지..;;;

윤호가 워낙 창민이를 생각하고 아끼고,
(그리스 산토리니이후로 아주 강하게 뇌리에 박힘~)
창민이도 윤호형아 보는 시선이라던가 행동이라던가 보면 참 귀엽고~



뭐 대략 이런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