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405 택시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택시 녹화)




▷ 기사를 보는데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어깨에 살짝 기대어~/동방신기 '신차 앞에서 연인(?) 포즈''" 라는
기사제목때문에 엄청 웃었다.
요즘 기자님들은 제목으로 낚으시네~


윤호랑 창민이가 왜 저런 포즈를 했나 궁금했는데 필살기였군~ㅎㅎ 귀여워~~~
영상에서는 아주 잠깐인데 사진 엄청 찍혔으~ㅋㅋㅋ





▷ 그리고 나서 트윗에 뜬 사진 보고 한 번 더 깜놀~~
윤호와 창민이 주변으로 반짝이는 저건 뭔가요~~~~~~~~

샤방샤방~~~

사진이 이렇게 찍히기도 힘들텐데~~~




 



▷ 직찍 고화질로 봐도 참 좋네~ㅎㅎ
정말 훈훈한 형아와 동생 같으니라규!!!

(클릭해서 보기~~)













▷ 요즘 기자님들 기사제목 재밌다~

동방신기 최강창민 '진지한 윤호형 너무 웃겨~'



오~오~~역시 고화질이 짱이야~~

윤호랑 창민이 정말 넘 귀여움~~~










▷ 둘이 환하게 웃는 모습 보니 나까지 웃게 된다~










▷ 난 창민이가 윤호형아를 보며 웃는 모습이 참 좋다~

창민이가 윤호형아를 바라보는 시선을 보고 있으면
'형아~형아~'라는 느낌이 전해진다고나 할까~ㅎㅎㅎ









▷ 날씨가 참 좋아서일까...
뭐..윤호와 창민이가 워낙 마들 포스기도 하고~~
기사 사진들도 참 잘 나왔다~~





▷ 정말 레이싱 모델 같아~ㅎㅎ





▷ 자연광이라 뭔가 더 생생한 느낌이다.
햇살 담은 윤호 창민이 더욱 빛난다.



날씨가 좋아서 윤호와 창민이 기분도 더 좋았을 거 같고
그래서 사진도 더 잘 나왔을지도~~

직찍 보고..떡실신~~ㄷㄷㄷ


멋지다 윤호~~









창민이 웃는 모습 정말 너무 예쁘다~~
애기 같아~~ㅎㅎㅎ










◈ 이후에 명동가서 촬영했다고.
밀리오레에서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로 코디했다고 한다.

윤호랑 창민이 스타일이 보이네~










◈ 우앙~~~동생 창민이는 뭘 샀나~~~















▷ 명동 윤호 직찍







▷ 창민 직찍



(모든 사진출처는 각 사진안)


 


방송 110414/110415 택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