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417 엔젤프라이스, 쿠팡 롯데월드 공연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왜 윤호 버전- 







-왜 창민 버전-











-맥시멈 창민 버전-










-이것만은 알고 가 윤호 버전-








-창민이+윤호 멘트-






◈ 창민아~ㅋㅋㅋㅋㅋ
땀으로 인해 메이크업이 지워지면서 눈물 흘리능~ㅋㅋㅋ
귀여워~ㅋㅋㅋ

웃지마세요~
전 이렇게 슬픈데~

ㅋㅋㅋㅋㅋㅋ





-믿기 싫은 이야기 윤호 ver. + 엔딩 멘트-
 


(모든 영상 출처: 윤갤, 창갤 / 원출처: 각 영상안)


 

앞으로도 동방신기 더욱더 잘 한다는 말보다는
열심히 해서 업그레이드 된 모습 보여드리는 것이 더 중요한거 같습니다.

인성적으로 실력적으로 누가 뭐래도 저희 길을 가겠습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할테니까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동방신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by. 윤호






◈ '인성적으로' 실력적으로 누가 뭐래도 저희 길을 가겠습니다.

인성적으로...

윤호와 창민이기에 가능한 발언이다.



난 연옌들이 아무리 잘나고 예쁘고 멋져도 인성이 개떡이면 절대 좋아지지가 않는다.
사람의 기본됨은 인성이라고 생각하기에.

윤호와 창민이에게 더욱더 빠질 수 있었던 건
윤호와 창민이 인성이 되었기 때문이다.


상대방을 따뜻하게 배려하며 
올바른 가치관을 가지고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하는 윤호와 창민이는 정말 멋지다.







◈ 활동은...마무리단계...ㅜㅡ
단콘을 빨리 해달라능~~~












(모든 사진 출처는 윤갤, 창갤, 사진안/ 더 많은 사진은 각 싸이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