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408 뮤뱅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이것만은 알고 가-
 












◈ 윤호 가슴~하앍~
태닝했나~~~
함 만져보고 싶음~ㅎㅎ










◈ 창민이 손을 툭~치는 모습 멋지다~ㅎ







창민이 의상 좋군~ㅎㅎ
가슴도 함 만져 보고 싶음~ㅎㅎ










◈ 창민이 고개 돌리는 라인이 우아하다~ㅎ














◈ 윤호 자켓 툭~정리하는 모습 멋지다~ 









◈ 오늘 창민이 예쁘네~ㅎㅎ









◈ 훅~하고 날아가버릴까
이 부분은 풀샷으로 보는게 역시 멋지다.
 









◈ 오늘 골반 제대로 돌렸어~ㅎㅎㅎ
돌리는 몸짓이 남달라~ㅎㅎ
 











◈ 이 퍼포는 풀샷으로 잡으니 멋지다~
마지막에 허리 튕기는 것도 제대로 잡혔어~~ㅎㅎ









  


◈ 슬로우 다운
 








카메라도 제대로 잡았고~
오늘 윤호 창민이도 제대로 튕겨줬음~ㅎㅎㅎ











◈ 
헬로우~
이때 윤호 손짓과 표정이 무척 좋다.

 











블랙앤화이트 수트 넘 잘어울린다~ ^^
오늘도 윤호와 창민이의 비줠은 넘사벽~~~
라이브 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