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410 인가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이것만은 알고 가-







와~~윤호랑 창민이 비줠 폭발~~ㄷㄷㄷ
펌 헤어스타일 정말 잘 어울린다.
부분 펌이 잘 어울리네~


그리고 흰색이 정말 잘 받는 윤호와 창민이~~
게다가 시스룩~ㅎㅎㅎ


오늘 무대 정말 최고당~~ㅎ





◈ 인트로에서 윤호, 창민이 클로접 할 때 숨이 멎는 줄~~
헉!!! 정말잘 생겼다~~ㄷㄷㄷ 







▷ 윤호~이 펌헤어 정말 잘 어울린다~~








▷ 화면효과때문에 선명하게 캡쳐가 안되네..;;


창민이 이 머리 스타일 정말 잘 어울려~~
넘 예뻐~~~




환상적인 창민의 라인~~







윤호 시스룩~~~등판!!!














◈ 창민이 표정 애절하다~
깊은 눈빛~






▷ 강한 남자의 향기가~ㄷㄷㄷ








▷ 우아한 손짓~









◈ 창민이 이 표정도 좋았다.









◈ 윤호 애절한 눈빛~
그리고...아이컨택~ㄷㄷㄷㄷㄷ 











▷ 오늘 아이컨택 대박이다~ㅎ














◈ 섹시한 골반 돌리기~~


 





▷ 창민이의 섹시한 표정!!
 









◈ 완벽한 창민의 옆선









◈ 살포시 감은 눈.
긴 속눈썹~~~








◈ 윤호의 애절한 표정과 시선










▷ 윤호의 애절한 표정과 시선2











◈ 댄스 브레이크










◈ 슬로우 다운~~~~ㅎㅎㅎ













▷ 창민이 섹시한 표정












▷ 고~슬로우 다운~~~ㅎㅎㅎ












▷ 윤호 윙크~~~~~~~~









◈ 헬로우~헬로우~~
윤호와 창민이의 우아한 손짓~~~
 








◈ 윤호 표정 좋다~ㅎㅎ









◈ 마지막까지 아이컨택 대박~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