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403 인가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이것만은 알고 가-





고화질 이것만은 알고 가







◈ 케이윌의 1위를 진심으로 축하하는 윤호와 창민이~

윤호가 울지마~울지마~하다가 그냥 울어~울어~ㅎㅎ











이것만은 알고 가 무대!!!!!!!!!!!!!!!!!!!!!!!!!!



◈ 오!!!!!!!!!!!!!!!!!!!!!
물쇼!!! ㄷㄷㄷ

윤호랑 창민이 시스룩에 물쇼~
왜 상의전부가 시스룩이 아님!!!
왜 부분 시스룩인 거야!!





◈ 인트로

 



▷ 윤호의상~ㅎㅎ











◈ 윤호의상 끝내주는데~ㅎ
남자가 소화하기 힘든 의상이라 생각되는데 윤호 정말 멋지게 소화했네.
자꾸 나쁜 맘을 먹게해~ㅎㅎㅎ

의상 클로접만 모아서~









◈ 윤호 전신 훓는 카메라
바디라인이 남다르긴 하지~ㅎㅎ










◈ 창민이 표정 좋다~

오른쪽 눈 살짝 찡그리는 표정 좋다~ㅎ









◈ 창민이의 우아한 손짓~
손목 돌리는데 예술~~










◈ 창민이의 나른하면서도 섹시한 표정~~












◈ 무대와 윤호와 창민이가 무척 잘 어울렸다.






둘의 라인이 참 좋아~ㅎ







◈ 댄스 브레이크









◈ 슬로우 다운








◈ 헬로우~

손짓 너무 예쁘다~~








◈ 물쇼1





◈ 물쇼2




◈ 물쇼3








☆ 물맞는 장면만 집중 분석~~~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비맞는 장면~~











▷ 윤호 물맞는 장면 클로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슴 근육봐~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셔츠가 살색(?) 이라 더...섹시함돠~ㅎㅎㅎ










▷ 창민 물맞는 장면 클로접








▷ 윤호 머리 넘기는 장면








▷ 윤호 물에 젖은 등~팔근육~~~하앍~~~






▷ 윤호 젖은 모습 클로접 2









물쇼할 때 방청객 소리가 너무 커서 윤호와 창민이의 소리가 전혀 들리지 않을 정도라
방청객 소리를 아예 제거했다고~ㅋㅋㅋㅋ


총 2번을 녹화했는데,
한 번 녹화 끝나고 나서 다음 녹화 준비하는데 윤호랑 창민이가 웃었다고 한다~ㅋㅋ
아무래도 물쇼할 때 팬들이 거의 정줄 놓고 소리질러서 그런거 같다며~
팬들이 그정도로 정줄 놓고 괴성을 지를 줄은 몰랐나부당~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