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325 뮤뱅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이것만은 알고 가-
 






◈ 오~오~~~정말 최고의 무대다.
무대, 의상, 헤어, 조명 참 좋았다.
카메라도 많이 좋아졌고~~ㅎㅎ



◈ 라이브는 언제나 그렇듯 최고.
정말 윤호랑 창민이 애드립도 쩔고, 고음작렬~ㄷㄷㄷ




◈ 안무는 지난주는 파워풀했다면 이번주는 부드러워졌다.
음...튕기는 안무에서는 안 부드러워져도 되는데~ㅋㅋ



◈ 윤호랑 창민이 넘 예쁘다!!!





◈ 인트로 -멋지다!!!


▷ 무대와 의상과 카메라 워킹의 조화가 좋았다.
그리고 처음에 비트와 함께 가슴 튕기는 것도~ㅎㅎ

▷ 두명이서 옷깃을 정리하는 모습이 풀샷으로 잡힌 거 첨이다. 오~~멋지다.















◈ 윤호 뒤돌아 보는 모습.
등라인~정말 매력적이다. ㄷㄷㄷ













▷ 눈빛봐~
와~정말 멋지다!!!








◈ 윤호 후~
카메라 제대로 잡았다!!!
표정~오~오~~~














◈  난 그대가 훅-하고 내 곁에서 날아가 버릴까
     단 하루도 휴-하고 쉴 수조차 없었단 말야
 
창민이 부분에서도 풀샷으로 잡아줬으면 안무가 좀 더 살았을텐데~ㅎ
창민이를 클로접해서 볼 수 있었던 건 좋았다~ㅎㅎ
 







◈ 골반 돌리기~
풀샷~바람직하다~ㅎㅎ









◈ 슬퍼~
창민이 표정 넘 좋다~~~
표정을 끝까지 잡아줘서 좋다~~
인가때는 끝까지 잡지 않아서 아쉬웠음.
















◈ 1년만의 첫키스~
개인적으로 둘이 마주 보며 서있는 라인이 좋다.
둘이 기럭지가 길어서 그런가...ㅎ









◈ 네 손 덥혀주던 날~
창민이의 손짓이 부드러워지면서 좀 더 애절해졌다.








◈ 골반돌리기가 전신으로 잡히지는 않았지만 윤호가 레전드라~ㅎㅎ









◈  윤호가 다리 쓰는 모습을 제대로 잡아줬으면 더 좋았을텐데~ㅎㅎ









◈  댄스 브레이크







◈  슬로우 다운
늘 생각하는 거지만 윤호의 추임새가 참 좋다.







▷ 풀샷으로 제대로 잡아줬군요~
하지만...안무가...많이 약해졌어~ㅋㅋㅋ
아쉽다~ㅋㅋㅋ








▷ 윤호 하~하~ 표정을 끝까지 잡아줘서 좋았다.








▷ 헬로우~헬로우~ 윤호의 표정과 우아한 손짓
이 부분에서 윤호의 표현력이 좋아지고 손짓이 점점 더 우아해지고 있다.

마지막에 얼굴을 쓸어내리는 모습도 추가되고~













◈ 1위 발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따라 뮤뱅 방송은 왤케 길던지!!!
1위가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했다.

후속곡 공중파 1위는 처음이라고 한다.
그래서 윤호도 놀라고 창민이도 놀란듯~~











◈ "왜"에 이어 "이것만은 알고 가" 1위











◈ 윤호랑 창민이도 씐났어~~ㅎㅎㅎ
윤호 소감 정말 길더라~ㄷㄷㄷ
정말 고마움이 막~~느껴졌다~ ㅎㅎ
기분 좋아 보였어. ^^


▷ 트로피 보는 창민이











▷  창민이 넘 예뻐~~~~~~~~~~~~~~~~~~~~~~~~~~~~
여신임 여신~~ㄷㄷㄷㄷ











◈ 윤호가 창민이에게 "또!" 라고 물어보고 창민이가 귓속말 해주는 거 넘 좋다~ㅎㅎ







▷ 창민이를 툭~치며 또? 라고 물어보는 윤호~ㅎㅎ
귓속말하는 창민이~~ㅎㅎ















◈ 뮤직뱅크 1위 후에 윤호와 창민이 트로피와 함께 사진을 찍고
스텝이 팬클럽 회원들에게 메세지를 보냈다고 한다.

아...팬클럽 가입은 언제 했었나요...ㅠㅠ

윤호와 창민이도 후속곡 1위를 정말 기뻐했다는게 느껴졌다.











◈ 보통 후속곡 1위는 힘들기 때문에 떨렸다.
내가 왜 더 떨리냐고~~~


동방신기 데뷔 후 '후속곡'으로 공중파에서 1위는 처음 이라고 한다.
윤호와 창민이도 알고 있겠지.
그래서 더 기뻐했던게 아닐까...

무엇보다도...
힘들었던 그 시간동안 준비했던 이 무대가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사랑받고 있어서 더 행복할 거라 생각한다.


윤호와 창민이의 동방신기가 좋은 반응이 있다는게 무척 기쁘고
윤호와 창민이의 동방신기가 멋지게 비상하는 모습에 정말 기분이 좋다.

긴 고난과 역경이 있었기에 지금의 좋은 결과가 더욱 값지게 느껴진다.









-라이브 음성만-
 





※ 함성 포함 다운

※ 함성 제외 다운








+ 110326 팬클럽 스텝이 약속한 사진 공개




팬클럽 추가 모집할 수도 있겠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