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326 음중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이것만은 알고 가-
 








◈ 노래 2절 어디갔음!!
1년만의 첫키스...
창민이의 슬퍼~가 없다뉘!!!




◈ 음중 조명 웬일로 괜찮음~~~~ㅎㅎ

무대도 정말 고급스럽고 예쁘다~








◈ 오늘도 라이브는 최고~~~
정말 나날이 잘 함~~ 





◈ 인트로
창민이 비트에 맞춰 손을 치는 모습 멋지다.
 












▷ 윤호와 창민이 뒤돌아보는 모습은 참 멋짐.
뒤도는 장면에 맞춰 조명도 노란색에서 -> 흰색으로 바뀌고~~










◈ 후~
창민이의 손짓 좋다.
그리고 마지막에 포인트 찍는 부분도.

윤호 옆모습 정말 멋지다. ㄷㄷㄷ
















◈ 윤호 다리 쓸어 내리는 장면~
오~~제대로 잡아줬어~~










▷ 마지막까지 손끝이 살아있다~ㄷㄷㄷ












◈ 내 이런 마음 다시 너를 잡아 두기 전에

윤호와 창민이 마주보며 윤호의 손이 위에서 아래로 내려오는 장면~~
이 장면은 역시 음중이 제일 잘 잡는다.

마지막에 창민이 머리 만지고 툭~하고 손 뻗는 장면도 맘에 든다.























◈ 댄스 브레이크










◈ 슬로우 다운

중간에 윤호가 "하!" 하면서 추임새 넣을 때 정말 좋다.
표정도 좋고~~








▷ 섹시 퍼포~~~카메라 앵글 짱~~~
풀샷을 뛰어넘어 아래에서 잡았어~ㅋㅋㅋ
정말 섹시하군~ㅎㅎㅎㅎㅎㅎㅎ

특히, 윤호.
윤호의 이부분 춤은 아래에서 잡으면 대박이었군...ㄷㄷㄷ









▷ 하~하~할 때 벌어지는 셔츠틈 사이로 보이는 몸이 분위기를 더 섹시하게 만든다~ㅎㅎ









◈ 헬로우~헬로우~~
내가 좋아하는 헬로우~~

이렇게 카메라 앵글 잡는 것도 나쁘지 않구나.
윤호와 창민이의 손짓을 자세히 볼 수 있으면서 전체 풀샷으로 아름다운 퍼포를 동시에 볼 수 있으니~ㅎ


윤호의 손짓이 또 달라졌다.
이번엔 좀 더 리듬을 담은 손짓~~

창민이의 우아한 손짓~















◈ 오늘 창민이 의상 좋다. ^^
와이셔츠로도 감출 수 없는 창민이의 가슴 근육~ㅎㅎ








▷ 커프스한 손목이 유난히도 눈에 들어온다. 
멋져~멋져~~~





오늘도 창민이의 미모는 짱~~ㅎㅎ







◈ 윤호 의상
음...허리부분이...
허리띠가 참..에러다..;;;


하지만!!! 와이셔츠 사이로 보이는 윤호의 근육~~~하악~~~
언뜻언뜻 보이면서 섹시~ㅎㅎ








▷ 윤호의 넓은 어깨와 등은 참으로 좋구려~ㅎㅎ 
와이셔츠로 보이는 저 라인~ㅎㅎㅎ




오늘도 윤호의 미모는 최고~~~






-라이브 음성만-
(2절 없음/ 바보등신->바보같은 나)



 




※ 함성 포함 다운

※ 함성 제외 다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