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320 인가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인트로+이것만은 알고 가- 


(출처: 유툽)








◈ 조명이 가장 안정적이었던 거 같다.
카메라 잘 잡긴했는데 은근 포인트 피해서 잡은..ㅋㅋ




◈ 라이브~와우~와우~~
끝내준다~




◈ 인트로









◈ 인트로에서 윤호 독무 부분.
후반부에 팔을 뻗는 부분이나, 등돌려 팔을 내리는 부분에서 살짝 떨어져서 잡았더라면 더 좋았을 거 같다.
하지만 근접으로 볼 수 있어서 좋기도 했으니까~ㅎㅎ

 



▷ 뮤뱅에서는 풀샷으로 적당한 거리에서 잘 잡았던 듯.









◈ 창민이 반지~
이번엔 잘 빠졌다. 뮤뱅때는 잘 안빠져서~ㅋㅋ

윤호 마지막에 살짝 웃는 표정 좋다.








◈ 반지 퍼포~~








▷ 이번엔 반지를 다시 받는다.
뮤뱅때는 던졌는데~ㅎ








▷ 윤호 귀걸이가 반짝~인다.






별처럼 반짝였다.






귀걸이하는 남자를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윤호와 창민이라면...ㅎㅎ
잘 어울리네. ^^;;








◈ 윤호 실크 셔츠가 윤호의 남자다움을 더욱 부각시켰다.
멋져~ㅎ










◈ 시련의 아픔으로 거리를 헤매이는 두 남자

이 부분의 안무를 볼 때마다 생각했다.
마치 거리를 헤메이는 남자들의 모습같다고.
인가에서 그 느낌을 제대로 잘 잡아줬다.
세트도 약간 황폐한 느낌도 나고. ㅋㅋ

윤호가 손을 주머니에 넣고 걸어 나오는 멋진 모습 멋지다.
창민이의 뒷모습~오~~~








◈ 창민이의 우아한 손동작과 손모양~
정말 우아하다.














◈ 골반 돌리는 걸 끝까지 안 보여주다니!!! ㅋ






▷ 두번째 부분에서는 골반 돌리기를 그나마 제대로 잡은~










◈ 1년만의 첫키스~~
이렇게 앵글 잡는 것도 특이하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음중처럼 잡는게 더 좋다~










◈ "바보등신이었다" 후에 윤호가 허리를 튕긴다.

드디어 윤호가 허리 튕기는거 재대로 잡혔다.
지난 무대들에서는 윤호가 일부러 안 튕긴건지 아니면 의상때문에 제대로 안 보였는데
이번에 제대로 튕겼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댄스 브레이크~~









◈ 창민이 섹시한 표정~








◈ 슬로우 다운~~~
섹시 퍼포~~~카메라 워킹 살짝 아쉽다~
 






음중 풀샷처럼 잡아줬으면 좋았을텐데.










◈ 섹시 윤호~ㅎ
카메라 효과가 독특하다.
윤호를 더 보여줬더라면 좋았을듯;;  













◈ 와~정말 너무 예쁘다~~
윤호의 손짓이 더 우아하고 아름다워졌다.
거기에 창민이의 우아한 팔동작과 손짓~~

풀샷이 너무 예뻐서 감탄이 절로 나온다.



















◈ 캡쳐










◈ 모니터는 정말 제대로 하는 거 같다.
 특히 코러스 부분 좋아져서 다행이다.






◈ 빛나는 라이브~~~






-다운-

※ 함성 포함


 

※ 함성 편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