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동방신기 "이것만은 알고가" 뮤비 댄스버전








◈ 댄스 버전도 나오다니!!! 오~오~~~





◈ 인트로
옷깃 정리하는 모습~~하악~~

수트 입었을 때만 볼 수 있는 퍼포다~~~













◈ 윤호 셔츠~~
쇄골~하앍~ㅎㅎㅎㅎ













◈ 창민이~시선~















◈ 1년 만의 첫키스
이부분도 풀샷이 진리~












◈ 흰색 수트에서 검은 수트로 바뀌는 부분도 멋지다~ㅎ







▷ 이부분에서 창민이 허리 튕기는 거 제대로 잡혔어!!! 









▷ 검정 실크 셔츠의 윤호~~
실크 셔츠 넘 잘 어울려~~










◈ 섹시한 골반 돌리기~~ㅎㅎ










◈내 이런 마음 다시~
역시 이부분은 풀샷이었군!










◈ 슬로우 다운~~~








▷ 윤호 제대로 튕겼다~ㅎㅎㅎ








▷ 헬로우~헬로우~~











◈ 윤호 웨이브
오~오~~윤호의 저 우아한 손짓~~















◈ 엔딩 라인이나 구도가 예쁘다~~
글자가 나타나는 효과도 예쁘네~ㅎㅎ









동방신기 이것만은 알고가 스토리 뮤비 16분 풀버전
동방신기 이것만은 알고가 뮤비 5분 버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