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2011/07/07 - 동방신기 I don't know MV,PV 풀버전



I Don't Know PV 예고





오~~~멋지다.
이번 싱글 타이틀이 슈퍼스타라 아돈노 뮤비는 안 나올줄 알았다.

CF 촬영할 때 잠깐 보았던 아돈노 안무가 좋아서 완곡으로 꼭 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아돈노 뮤비가 나와서 좋음~ㅎㅎ





▷ 타이틀인 슈퍼스타 뮤비도 있겠지?
그럼 이번엔 뮤비가 두개인가~ㄷㄷㄷ

좋다~좋아~ㅎㅎㅎ






√ 앙앙 잡지 표지




둘다 넘 잘생겼다~ㅎㅎ

이번엔 완전 소년이네~~
롤링스톤에서는 상남좌더니~ㅎㅎ


▷ 롤링스톤 표지











+추가
7월 6일 슈퍼스타 벨소리 공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