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놀라서 눈 땡그래지며 윤호형아의 팔을 피하는 귀여운 창민이~~

110116 인기가요





이 플짤을 올린 포스팅에서
윤호가 행동반경이 커서 윤호의 손이 닿으면 물건이 깨지고 그런적이 많다는 토크가 있었다는 댓글을 보았다.

그리고 올어동3 커플 토크에서
윤호가 걸어가면서도 사람을 치고 지나가도 자신이 치고 지나갔는 줄 미처 몰랐다고 한다.
창민이가 얘기해서 알았다고. (이때 토크가 윤호-창민이 커플 토크였음.)
그러면서 자신이 주변 사물에 대한 시야가 좁은 편이라며
인터뷰를 위해 앉으러 걸어 올 때도 마이크를 넘어뜨려서 똑바로 해 놓았다고 말한 적이 있다.




그리고...





창갤에서 게시글 제목을 봤는데 제목이 '죄인 윤호'였다.
한창 파목 이벤트 관련 글들이 많았어서 파목에서 등장하는 윤호인가?하고 클릭했는데~ㅋㅋㅋ






아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사하는 윤호팔에 맞은 창민이~






행동반경이 큰 윤호~
윤호는 단지 인사하려고 팔을 들었을 뿐인데~ㅋㅋㅋㅋㅋㅋ

맞은 창민이는 아팠겠지만...;;;
창민이 표정 완전 귀여워~~ㅋㅋㅋ
(>.<)
이모티콘 표정~ㅋㅋㅋ



창민이가 윤호형아의 팔휘두름에 눈땡그래지며 피하는 이유가 있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호랑 창민이랑 완전 귀여움~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