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 창민이 일본영화 "황금을 안고 튀어라"에서 모모 역할

(출처: 텔존 동갤)


최강창민은 일본 영화 ‘황금을 안고 튀어라(金を抱いて翔べ)’에 캐스팅, 극중 핵심인물 중 하나인 공학부 유학생으로 가장한 북한 출신 국가 스파이 ‘모모’ 역을 맡아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창민이는 역시 배우휠이 물씐~~
영화 대박나라~~ㅎㅎ






◈ 120201 한밤 굿다운로더 개인 인터뷰

으하하~~윤호의 선택은 역시 쵝오~ㅎㅎ
장혁선배님과 꼭~~드라마에서 연기로 만나길!


▷ 장혁질문: 음반 프로듀서를 한다면 누구와?
윤도현: 개인적으로 유노윤호 있지만~이상하게 롹의 기운이 느껴지는~
           무대에서 되게 폭발적인 게 나올 거 같아요.


내가 다 좋아 하는 사람들이 서로 챙기고 아끼니 더 기분이 좋넹~ㅎㅎ






◈ 일본 3월 14일 발표될 싱글의 커플링곡 "one more thing" 미리듣기
드라마 ost로 들어가는구나. ^^
노래 좋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