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방신기 유노윤호 비 면회

category TVXQ/[소식1]Twinkle 2012. 2. 5. 23:14
반응형




유노윤호, 비 면회 모습 포착 '훈훈'


흙~흙~잠시 눙물 좀 훔치고~ 

내가 좋아하는 윤호와 비를 동시에 보게 되다니~~
에헤라디야~~~

정씨 남자들 우월해~~ㅎㅎㅎ


예전에 이런 포스팅도 했지만..
동방신기 유노윤호-비 훈훈돋는 우정

윤호가 비랑 친한 거 같은데 2010년 이후로 떡밥이 없어서 궁금했는데
이런 소중한 사진이~ㅎㅎ 

윤호가 비(정지훈)형아 면회 가지 않을까..라고 생각은 했었는데 이렇게 인증샷 보니 폭풍 감동~~~ 
면회 언제 다녀온거지?? ㄷㄷ
이번주인가??

트윗에 이렇게 써있었다고~~
정윤호생일기념 정지훈이병 면회
정브라더스 귀요미인증샷






◈ 비가 자대 배치 받은지 얼마 안되긴 했지만
면회로 기사뜬 적은 영화 비상 감독님과 CJ 부사장님이 크리스마스쯤 갔던때가 처음이었다.
(파파라치 수준의 사진~ㄷㄷㄷ)

후배로는 윤호가 처음이다.
정말..윤호 멋지다.
스케줄도 바쁠텐데 추운날씨에도 비(지훈)형아 면회가고..
윤호가 지훈형아와 어떤 관계인지 조금은 알겠다고나 할까...

윤호와 비의 우정에 괜히 내가 더 기분이 좋아짐~ㅎㅎ





*요 아래는 나의 상상의 글임.
불편한 사람들은 패쓰!!!


예전부터 윤호가 비를 만나서 여러 조언도 듣고 하지 않았을까 라고 생각하는게
컴백하고 나서 윤호가 라됴에서 말하는 거 듣고
왠지..비랑 얘기했을 거 같아!!라는 부분이 있었다. ㅎㅎ

그리고...2010년에 만나서 볼링치면서 즐겁게 시간을 보내기도 했지만
그 외에도 힘들 때 비형아랑 이런저런 얘기 나누지 않았을까 싶기도 하고..





여하튼 윤호는 비가 딱 예뻐할만한 후배다.

아~~~이렇게 훈훈한 사진을 보니 기분 급상승~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