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 태국에서 미샤 CF를 촬영중인데...
윤호랑 창민이 완전 멋짐!!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CF는 수트 차림으로 촬영한 거 같다.

윤호랑 창민이..인간적으로 너무 잘생긴거 아님...ㄷㄷㄷ
 



▷ 미샤 CF 정말 궁금~~ㅎㅎㅎ


▷ 낮에 미샤 홈피 갔더니
"보라색병 앰플(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을 30% 할인하는 행사하길래 냅다 질렀다.
그런데 지금(밤)에 가보니 행사 끝났네~ㅎㅎ
나는야 위너~~~ㅎㅎㅎ



그런데 지금 사면 지금 사은품 행사중이라 앰플+퍼스트리트먼트 에센스 30ml+고급(?) 화장솜을 준다.
에센스 30ml짜리라니~~괜츈한듯~ㅎ




◈ 동방신기 돔 투어 2틀 추가!!
오사카 쿄세라 돔 2일에서 3일로
도쿄돔 2일에서 3일로!

日 전국투어 동방신기, 사상 최대인 55만 관객 동원

오~대단해~대단해~~~ 

다음번엔 전국 돔투어로~~~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