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 아이스크림 CF

▷ 30초버전



15초 버전



▷ 메이킹








▷ 드디어 나왔군.
아이스크림 CM치고 잘 나온건가? ^^;;

윤호와 창민이의 매력을 더 잘 살릴 수 있었는데!!라고 하기에는...
맞다...아이스크림 광고였지...
여하튼...CF는 좋은거야~ㅎㅎ



"glico" 오사카 도톰보리에서 본 간판이었구나...








◈ 0318 뮤직저팬 토크(마사지) + 무대


(출처: 촹갤)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카아 물품이 드디어!!!
1년만에!!!

뭐가 올지 기대(?)되는군~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