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나 유노윤호랑 패션센스 통하는 사람이야 장난아니지 ㅋㅋㅋ


정동화 배우 만났구나~~
그런데 정말 둘이 옷이 똑같네~ㅎㅎ

난 궁은 못봤지만 궁에서 함께 출연한 배우라고.
인연을 참 잘 이어가는 윤호~

윤호가 이렇게 만남을 이어가는 건 그만큼 상대방도 윤호의 마음을 순수하게 받아들이기 때문이라 생각한다.


윤호 한국에서 시간 즐겁게 보내고 있구나~~ ^^




+) 송원근(런) 트위터
간만에 모인 초연궁의 이신들과 멋쟁이 율~!! 동호,윤호,동화와 커피한잔했슴둥ㅋ 다들 화이팅하자고~!!

(출처: 런 트위터)



다 모여서 "커피"를 마셨구나~ㅎㅎ
넘 귀여운데~ㅋㅋㅋ
아기자기해~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