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유재석 무한도전 팬미팅에서

category Taste/Interest 2010. 1. 3. 00:44
반응형


100102 무한도전 유재석


자신만의 매력 1위의 비결은?
하루 하루 열심히 살았습니다. 한눈 팔지 않고.
제가 워낙 예전부터 참 많이 기도를 했어요
방송이 너무 안 되고 하는 일마다 자꾸 어긋나고 그랬을 때 정말 간절하게 기도했습니다. 매번. 
한번만 기회를 주시면 단 한번만 저에게 개그맨으로서 기회를 주시면 소원이 나중에 이뤄졌을 때 
지금 마음과 달라지고 초심을 잃고 만약에 이 모든 것이 나 혼자 얻은 것이라고 단 한 번이라도 
내가 생각을 한다면 정말 그 때는 엄청난 이 세상의 그 누구보다도 큰 아픔을 주더라도 
단 한마디도 저한테 왜 가혹하게 하시냐고 한마디도 하지 않겠다.

무한도전 본방을 보는데 정말 감동 받았다.
아..저런 자세로 최선을 다해 방송하니까 1인자의 자리를 지킬 수 있구나..
내가 잘나서 된 게 아니라 모두가 함께 해서 잘 된거라는 마음을 늘 갖고 있으니 잘 될 수 밖에 없지 않을까.

멋지다.
이래서 역시 유재석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