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대구콘서트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황윤석), 브라이언(주민규)

경북대학교




지방콘이...진리인가....

후기 읽다가...쓰러지는 줄....

아니 왜때문에...지방에서 꽁냥꽁냥이 폭발인거죠..



◈ 140704 대구 콘서트 첫날

환희브라의 백허그에 열광~~~







환희와 브라의 포개진 두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양한 각도에서~ㅎ





▷ 그리고 'We'를 첫날에만 부름.







▷ 나영씨가 나왔을 때 브라가 '환희는 잘 때도 나영씨 신곡 듣는다'고 말하자,

환희가 브라에게 '나 잘 때 내 옆에 왔었냐'며~ㅋㅋㅋㅋ


안그래도 브라가 대구에 도착해서 호텔 침대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에 올렸는데

베개 옆에 환희 아이디(ducati0117)를 해시태그 했었다. ㅋㅋㅋㅋ

같은 방 썼을 거 같은데~ㅎ





▷ 같은 방에서 잤다고 생각했는데...

전 날 '스타바라기' 봤냐고 얘기하면서 환희랑 브라랑 각자의 방에서 봤다고 얘기...ㅋ


스타바라기 관련 환희 브라 멘트 클릭 








▷ 첫날 백허그는..전초전..

둘째 날...대박!!!!!!

뭐죠...그 핑크핑크 분위기는...ㅠㅠ

내 눈으로 못 보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40705 대구콘 둘째날

▷ 환희 브라는 참 너무 잘생&예쁨..





뒤돌지 않아도 되는데......ㅋㅋㅋㅋㅋ


와우! 끝내준다 몸매!!!






▷ 이 장면이 무슨 장면인가 했는데...ㅋㅋㅋㅋ




가차없이 브라를 밀어버리는 환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 사진은 브라의 복수? ㅋㅋㅋㅋㅋㅋ

하지만..두 번째 사진에서...브라의 눈빛...ㅠㅠ

환희가 더워서 쟈켓 벗는 중이라고...


브라를 터치..

그리고 아련한 눈빛..






▷ 멤버와 리더~

브: 제가 머리 안 내리는 이유가 뭔지 알아요?

땀 장난 아니에요.

땀 때문에 여드름 생겨요.

그럼 본인들이 제 피부과 돈 내주실 거에요?

관객:(일심동체) 네~~

브: 아...진짜루?↗

환: 피부과 다 협찬인데?

브: 근데 당신은 리더잖아 난 멤버구~

환: 그러니까 (리더,멤버가) 벌써 정해진 거니까 그렇게 가죠~

야~멤버 나 물 좀 주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라이언이 그냥 던진 피부과 돈내줄거냐는 말에

관객들 혼연일체로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라 깜놀~ㅋㅋㅋ

팬들이 얼마나 앞머리를 사랑하는지 알겠죠? 그러니..제발 앞머리 내려주세요~~ㅋㅋㅋ


브라가 당신은 리더잖아 난 멤버구~라고 말해서

이 다음 부분에

환희가 브라에게 "멤버 나 물 좀 주라~"라고 말한 거 였구나~ㅋㅋㅋㅋ



▷ 물병 입구에 키스한 브라이언...

무슨 맛이냐며 환희에게 묻자..환희는..브라이언 맛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환: 야~ 멤버 나 물 좀 주라~

(브라이언이 물병을 집어서 주려고 하자)

아니야 됐어~

(환희가 근처 물을 가져다 마심)

(관객이 꽃을 줌)

브: 팬분들이 꽃을 주시는데 저한테 브라이언 팬이에요가 아니구

강아지한테 밥주듯이 잘했어 잘했어~

환희씨 물~까주까요?

환: 아니요~

(브라이언 물 뚜껑을 딴 후 물병 입구에 뽀뽀를 한 후 환희에게 물병을 전달)

(환희 마심)

브: 무슨 맛이에요?

환: 브라이언 맛!

(브라이언 완전 웃음터짐)

환: 좀 드러워요.

브: 신인도 아니고 아이돌도 아닌데 원래 드러워요 좀~



아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이건 뭐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영상에 포인트가 도대체 몇 개냐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환희에게 물을 준 브라

브라는 장미 받느라 환희가 물을 마신 줄 몰랐다. 그래서 끝까지 챙겨준...

장미때문에 텀이 있어서 환희가 한 말을 그냥 지나칠 수도 있을텐데 환희에게 물을 끝까지 챙겨준다.

이런 작은 행동 하나에도 진짜 감동..ㅠㅠ


2. 물 뚜껑을 딴 후 물병 입구에 뽀뽀한 후 환희에게 건내주는 브라~ㄷㄷㄷㄷㄷ


3. 이미 물을 마셨음에도 브라가 건내주는 물을 또 마시는 환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이 모습 보고 완전 감동~ ㅠㅠㅠㅠㅠ

이미 마셨다며 괜찮다고 할 수 있는데도

브라가 물을 건내주니까 아무 말 하지 않고 물을 마신다. ㅠㅠㅠㅠ

아놔!! 이런 멋진 남좌!!! ㅠㅠㅠㅠ


4. 그리고서는...무슨 맛이냐고 묻는 브라~!! ㄷㄷㄷㄷ

브라는 그냥 아무 뜻 없이 묻는 질문이었겠지....


5. 브라의 질문에 "브라이언 맛"이라고 말하는 환희!!! ㄷㄷㄷㄷㄷㄷ


6. 환희 대답에 완전 당황해서 웃는 브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관객들 환호하자..드럽다며~급 수습하는 환희와 브라...ㅋㅋㅋㅋㅋㅋ

이미 늦었거든요~








▷ 브라이언에게 맞고 사는 환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보다 땀을 많이 흘린다고 브라가 말하자 관객들이 옷을 벗으라고 말을 함.

브라가 외롭냐며~ 남자친구 있냐고 물었는데 어떤 관객이 있다고 대답.

남친 있는데 왜 외롭냐고 묻자 장거리 연애라고 함.

브라가 장거리 연애를 이해 못하자 환희가 장거리 연애를 설명해줌.

서울-부산…어쩌고 저쩌고...환희가 설명.

그래도 브라가 잘 못 알아듣자..

환희가 이래서 너가 멤버라고 하자, 브라가 환희 너무 웃긴다며 오버해서 웃음.

그리고서는 우리 성인이죠? 이러면서 브라가 새끼..어쩌고 욕함. ㅋㅋㅋ

그러자 환희가~

환: 요즘에 굉장히 과격해졌어요. 브라이언이. 옛날에는 되게~

브: 아니 왜그러세요~포옹하고~

(브라가 환희를 살짝 때림. 관객 꺄악~~)

환: (브라이언이) 선하고 바른 청년이었는데, 요즘에 되게 까칠해졌어요.

관: 환희 때문에

브: 들었어요?

환: 뭘요?

브: 환희 때문에...환희때문에 왜요?

관: (환희 때문에) 과격해졌어요.

브: 환희 때문에 과격해졌다구요 제가?

환: 저는 되게~

관: 닮아가서요~

환: 아니~그게 아니구요~

@#%&* (안들림…ㅋ)

브: 저는 천사에요~

환: 요즘에는 제가 되게 되게~선해요. 진짜루~

(브라이언이) 절 맨날 때려요~

브: (정색하는 척) 진행해 빨리~진행하라구~



예전부터, 브라가 환희를 장난으로 툭툭 때려도 환희는 '절대' 브라를 때리지 않는다.

이번 토크에서도 브라가 과격해졌다고 하자, 브라가 환희를 살짝 때렸는데, 환희는 활짝 웃으며 브라를 다 받아줬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리 친해도 그렇게 계속 때리면 상대방도 장난으로라도 받아치게 되는데,

환희는 절대!!! 네버!!! 결코!!! 브라에게 장난으로라도 때리지 않는다.

이런 환희를 볼 때마다 진짜..감동...ㅠㅠ


이상하게도..뭐랄까...

나조차도 브라가 환희를 (장난으로) 때리는 건 괜찮은데(?), 

환희가 브라를 때리는 장면을 본다면...내가 더 충격받을 거 같다. ^^;;;

그리고..환희가 브라를 장난으로라도 때린다면, 브라도 엄청 충격 받을 거 같은? 그런 느낌...(이건 정말 엄청난 궁예질 같지만.;;)


재미있는(?) 건 이번 9집 컴백하고 나서 브라가 환희를 더 자주(?) 때리는 모양이다.

환희가 "(브라이언이) 절 맨날 때려요~"라고 말할 정도면 말이다.

별밤(140527)에서도 브라가 환희를 2번이나 때렸는데,

그 때마다 '요즘 브라이언이 맨날 때린다'고 환희가 멘트하는 거 보면...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위 영상에서는 환희가 브라에게 장난같은 멘트나, 브라의 의견에 동조하지 않을 때 브라가 주로 때렸다. ㅋㅋㅋ


환희가 '브라가 요즘 자꾸 자기를 때린다'고 말하는 걸 들으면서 문득 든 생각은...

지금은 행복하게 잘 지내지만,

문득문득 예전에 맘 고생시킨 게 생각나서 괜히 툭툭 때리는 그런 느낌...^^;;


환희도 맘 고생 심했지만...

브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환희야..브라에게 잘하자...


근데 뭐..브라가 때려도 환희의 눈빛은 하트 뿅뿅이니..뭐..




▷ 환희는 질투 중? ^^;;


브: 내 사랑 김나영씨였습니다.

환: 전부 내 사랑~

브: 네?

환: 전부 내 사랑이래~

브: (환희가) 질투해서 그래요~

환: 와이프가 몇 명이에요?

브: 환희씨 사랑해요. 됐죠?

까까 사줄까?


뒷부분은.. 브라이언의 코미디 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나영씨가 자신의 곡 '하루'를 부른 후 그거 흉내내는 브라~




아니~까까 사줄까는 뭥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라 진짜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질투한 환희는..여자랑?!! ㅋㅋㅋㅋ

환희 솔로 무대! 와우~








◈ 약속

환희에게 손뽀뽀하는 브라이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컨택~

환희를 터치...그리고..손키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 사람의 아이컨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라를 바라보는 환희의 눈빛은 사랑 한가득~~~~






사진과 영상 찍어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의 인사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보며 진짜 눈물 날 뻔 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라이언이 환희를 보는 눈빛.....눈빛....어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장난어린 눈빛과 함께 손키스를 한 후 환희 볼에 대는게 아니었다.

브라가 환희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눈빛과 표정에서 보여서 진짜 눈물이...ㅠㅠㅠㅠㅠㅠㅠㅠ


(브라이언 눈빛 때문에 이 부분만 따로 잘랐는데 혹시나 문제되면 빛삭!!!)



영상으로 보면 정말 순식간인 장면이다.

그런데, 저 찰라의 순간에도 환희를 바라보는 브라의 저 아련한 눈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정말이지...

브라의 환희를 향한 마음이 얼마만큼의 크기일지 상상이 가질 않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on't go 환희(글 클릭), 환희의 움직이는 모습 모든 게 다 잘생겼다고 생각하는 브라(글 클릭, 글2 클릭), 

솔로 활동할 때도 환희를 위해 남겨둔 공간(글 클릭)등등...(9집 활동이후로 얼핏 기억나는게 이정도...)

그리고..찰나의 순간에도 자신의 마음을 담아 전하는...ㅠㅠ


브라이언의 환희를 향한 사랑은 과연 얼마만큼일까요? 하늘만큼 땅만큼?...아니...세상의 단어로는 표현할 수 없습니다. ㅠㅠ



+) 콘서트에서...자신의 파트가 끝난 후 환희의 노래를 감상하는 브라의 모습...ㅠㅠㅠㅠㅠㅠㅠ

아..정말이지...브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환희야..브라가 때려도 그냥 맞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브라야...나보다 네가 더 잘 알겠지만...환희도 널 정말 많이 사랑하고 있다는 거 잊지 말구~ㅠㅠ 


(140704대구콘 브라이언)




(*모든 사진, 영상, 움짤, 후기소스: 트윗, 유툽, 플갤, 댓글, 지인/ 음성: 지인 제공)

혹시나 문제시 빛삭...ㅋ





** 콘서트 전국 투어가 끝나고...8월달에 브라이언이 미국을 간다고 한다.

아니..왜 내가 괜히 심장 덜컹하지...;;

브라가 미국에 얼마나 있을지 모르겠지만,

환희도 브라도 잘 지내길..

서로를 그리워하겠지...


그렇게 떨어져 있으면 서로를 향한 마음도 더 애틋해질테고...사랑이 더 활활 타오르는 계기가 될..수..있,,,쿨럭~;;;;






++) 추가 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