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0703 별바라기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황윤석), 브라이언(주민규)


방송보고 환희와 브라이언의 우정에 감동 받았다.

환희도 브라이언에 대한 마음이 장난아니지만,

브라이언이 환희를 생각하는 마음의 깊이를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

정말 대단하다...ㅠㅠ


브라이언이 남겨 둔 환희의 공간...


환희 브라이언은 진정한 영혼의 친구..Soulmate다.

환희 말대로 이제는 두 사람이 틀어져서도 안되고 틀어질 수도 없음을 느꼈다.


'우정'에 이토록 감동 받을 줄이야.

관포지교를 떠올릴 수밖에 없어. ㅠㅠ

관중과 포숙도 울고 갈 환희 브라의 우정~ ㅠㅠ










◈ 재혼돌 플라이투더스카이

"왜 재혼돌이 된거죠? 항상 연락하고 있었는데~"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불화설에 발끈한 브라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8집 Thanks To(땡쓰투) 언급에 급 당황하는 환희 브라.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강호동의 8집땡스투 언급에

브라가 오히려 환희 눈치 보며 당황하는 ㅠㅠㅠㅠㅠㅠㅠㅠ




땡스투 얘기가 나올 줄이야...

나도 깜놀...





◈ 땡스투 얘기에 당황한 환희

브라이언이 자기는 환희 이름 넣었다며 마치 모르는 일인듯 말하는 모습....ㅠㅠ

하..브라 진짜...환희 쉴드...ㅠㅠ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환희가 땡스투를 적지 않은 건..그만큼 환희도 브라에 대해 엄청난 배신감을 가지고 있었고

환희 성격상 안 적었으면 안 적고 마는 성격이라

8집 땡스투에 브라이언에 대한 언급이 없었다.

결국 이 모든 사단이 환희와 브라 사이를 이간질 한 사람 때문...






◈ 팀 깨지기 프로그램????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제가 남자가 좋다는 게 아니고~

자막: 누가 뭐라고 했나요? (=>니곧내입니다. 아니~누가 뭐라 했나요~ㅋㅋㅋ)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둘이 키스하는 거 봤다~

차안에서?

어?! 네!


잉? ㅋㅋㅋ 이런 루머도 있었어? ㅋㅋㅋㅋㅋㅋ


루머 이후로 포옹도 조심하는.. (=> 이건...아니지 말임돠~ㅋㅋㅋ)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키의 진지한 상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의 루머에 급 관심을 보이는 환희와 브라!!!


키와 우현~ㅋㅋㅋㅋㅋㅋㅋㅋ

송은이와 김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키의 루머에 급 관심 보이는 환희와 브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변상련의 표현? ㅋㅋㅋㅋ


그런데..둘이 어쩜 저렇게 포즈도 똑같지?

왼팔 무릎에 올리고 오른팔은 편하게 내리고.....ㄷㄷㄷㄷㄷㄷ






키 얘기를 듣고보니,

확실히 요즘에는 브로맨스가 대세인가 보다.

남자 둘이 같이 있으면...일단 그런쪽으로...ㅋ


환희와 브라도 지금이었으면 

루머가 있어도 심각하지 않고 조금 재미있는 소재로 지나가면서 그나마 맘 고생 좀 덜했을텐데...

환희 브라때는..진짜 무슨...ㅠㅠ

둘에게 하는 게 너무 도가 지나쳤었지..


키도 지금 루머로 고생한다고 하지만 예전 환희 브라때에 비하면..ㅋ




◈ 계속 다른 여자들과 피자집을 간 브라이언

팀킬하는 환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플라이투더스카이 불화설~루머~

일본콘서트 때 비행기도 따로 숙소도 따로..라는 루머는 나도 들었었던 거 같다.

그때 쿠크 깨졌었지..나 혼자 멘붕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8집 환희의 땡스투에 관해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환희가 친구들 이름 통틀어서 적은 거라고 하자

"아~맞아요 그 앨범 때는 환희가 그렇게 한 걸로 저도 기억하고 있구요..."라고 브라이언이 말한다.


난 정말 이 때....브라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연히 8집 땡스투 기억할텐데 마치 기억 안 나는듯 하다가

환희가 저렇게 말하니까 이제 기억난다며 환희 말이 맞다고 얘기한다.


환희가 어떤 성격인지 잘 아는 브라다 보니

환희가 땡스투를 안 적었다는게 어떤 의미인지 브라가 모를리 없을테고,

하...브라가 기억 못할리가 없지..


그런데 저 때 일을 그냥 하하호호 웃으며 넘기는 게 아니라 

이렇게 긴장하고 웃음기 없이 반응하는 환희와 브라를 보면서

둘이 참..많이 힘들었던 시절이었구나..라는 생각이 새삼 또 든다. ㅠㅠ






◈ 브라이언의 싸인만 있는 이유는?

밑에다가 환희 싸인을 받으라고.

이렇게 해야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완성이 되니까...


말하는 팬분도 울컥~ 듣는 팬분도 울컥~

엠씨들도 소름~

나도 눈물 ㅠㅠㅠㅠㅠ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브라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정말 이 장면에서 눈물났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알 감동의 도가니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라의 환희를 향한 마음은 그 누구도 따라 갈 수 없다.








◈ 결별했던 시기에도 환희의 공간을 둔 브라이언에 대한 환희의 생각은?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환희 진짜 감동 받았을 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환: 그렇게까지는 할 줄 몰랐어요..플라이에 대한 저에 대한 그런 생각할 줄 몰랐는데..

임호: (둘이) 잘됐으면 좋겠어요.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이렇게까지 할 줄 몰랐다는 환희 말에..브라이언 표정...ㅠㅠ

울거 같아...ㅠㅠ

마치 맘 고생했던 그 때 그 마음이 생각도 나고...환희를 생각하는 자신의 마음이 환희에게 전달되서 울컥한 느낌..ㅠㅠ







지금 환희가 브라에게 정말 잘하고 있지만....계속 잘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친구로서 멤버로서 사람으로서 보고 싶었어요.

브라에게 잘해라 환희야...이런 생각하고 있었는데..환희의 이 말에 완전 감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이지..환희, 브라 둘다 서로에 대한 마음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환희가 생각날 때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 이제 합치게 됐으니까 절대 틀어지면 안될 거 같습니다.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환희가 절대 틀어지면 안될 거 같다고 말하자 브라의 웃는 모습~ ㅠㅠ




플투 땡스투 모음 글(클릭)에서도 언급했었지만,

앞으로는 둘이 절대 헤어질 일도 없겠지만..

혹시라도..만약 브라가 환희에게 먼저 헤어짐을 얘기한다면..이제 환희는 정말 견디지 못할 거 같다...


이간질이 있었던 그 당시 환희의 배신감도 엄청났기에, 환희가 브라에게 그런 문자들을 브라에게 보냈던 것일테고..

그때 브라가 너무 힘들어서 죽음까지 생각할 정도였고...

그게 오해였음을 알았고,

환희도 지금 많이 미안해하고 브라에게 엄청 잘하고 있는데,

브라가 혹시라도...환희에게....이별을 고한다면..환희는............


그런데 절대로 그럴 일은 없으니..이런건 생각조차 말아야지 이제.

앞으로 영원히 둘이 행쇼. ㅠㅠ


난 진짜.. 이 둘의 우정을 앞으로도 계속 응원할 것임 ㅠㅠ





◈ 서로 사랑합니까?

환: 친구로서 멤버로서 가족으로서 형으로서 사랑합니다.

브: 사랑합니다. 가족인데~

강: 뽀뽀해~


환희 브라 서로가 이제는 가족이라고 말하는...ㅠㅠ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환희가 그동안 지나가듯 브라가 형이라고 말은 했지만..

이렇게 진지하게 브라를 '형으로서'라고 얘기하는 걸 처음 봤다.

나만 놀란게 아니라 출연한 팬분도 놀라는 모습.


이번 9집 인터뷰들을 보면 환희가 뭔가 더 삶을 이해하고 받아들이고 깨달은 느낌이 드는데

브라에게서 형의 모습을 보는 것도 환희의 성숙해진 생각 중 하나지 않을까 싶다.






◈ 이 스토리의 마무리는 환희의 싸인으로..

재혼의 서곡이 울리고 있었던 싸인.

플라이는 영원하니까.

(모바일 영상보기 => 클릭)




환희가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영원하다고 말할 때 브라이언~ㅠㅠ

눈가가 촉촉~ㅠㅠ







◈ 둘은 참 많이 닮았다. 






(모든 캡쳐, 움짤은 플갤펌)






◈ 편집할 때 보통은 관객이나 팬 혹은 일반인들은 최대한 나오지 않도록 하는데

프로그램 특성상 안나오게 하기 힘들기도 하고

두 팬들 덕분에 재미있기도 했고,

두 팬드의 플투 두 멤버에 대한 애정도 좋았고...

정말 감동적인 비하인드도 듣고...ㅠㅠ





◈ Soulmate

이 방송을 보면서 환희와 브라의 힘들었던 그 시절이 둘에게 얼마나 고통이었고 힘든 시간인지 보였다.

그리고..둘이 서로를 얼마나 아꼈으며 서로를 생각하는지...새삼 알게 되었다.

이런 둘을 이간질 시키다니...

이간질러들은 다 사라지라구!!!


비 온 뒤에 땅이 굳듯, 

환희와 브라도 힘들었던 그 시간을 통해 서로의 관계가 더 깊어지고 단단해진 거 같다.

두 사람의 우정이 더욱 돈독해 보인다.

이제는 어떤 비바람에도 흔들리지 않는 그런 관계가 된 거 같은 느낌...


환희와 브라의 우정을 주변사람들도 다 응원하는 걸 보면

두 사람의 우정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감동을 주는 게 분명하다.


왜 두 사람의 우정이 감동을 줄까?

그건…자기보다 상대방을 더 생각하고 아끼는 마음 때문인 거 같다.


사람들은 자기가 할 수 없는 것을 하는 사람들에 대해 감동하고 응원하고 동경한다.

예를 들면, 마더 테레사 수녀님처럼 평생을 헌신하는 분들을 존경하고 응원하는 것처럼.

하지만 막상 자신은 그렇게 살기 힘든…


환희와 브라이언이 대단한 게, 그리고 둘을 보면서 늘 감탄하는 게,

상대방에게 어쩜 저렇게 이기적이 아니라 ‘이타적’일 수 있는가 하는 점이다.

자신의 이익보다는 상대방을 먼저 생각하고 상대방을 먼저 배려하는 둘을 보면

요즘 같은 세상에 저런 관계가 가능하구나..싶어서 놀랄 때가 참 많다.

그래서 둘을 더 응원하게 되고 둘의 우정에 큰 감동을 받는다.


그리고 이런 우정은, 환희라서 브라이언이라서 가능한 일이 아니었을까 싶다.

둘이 만났기에 이런 우정이 탄생할 수 있었던 것.


삶을 살면서 이런 친구를 만날 수 있다는 건 큰 축복인데,

환희와 브라가 서로에게 그런 친구가 되어 남은 인생을 함께 살아갈 수 있다니..

정말 서로가 행운이다.


환희와 브라는 앞으로도 영원히 행복하시길.


두 분...진정한 '영혼의 친구' '솔메이트'네요.



문득...

두 사람의 사랑은 

플라토닉(정신적인 사랑), 필리아(우정,사회적 사랑), 스톨게(가족간의 사랑) 사랑이 모두 포함 된 사랑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새삼 든다.

에..에로스도..포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