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4 브라질 월드컵: 독일 최종 우승

category Taste/Interest 2014. 7. 14. 21:03
반응형


브라질 월드컵 결승전에서 독일이 우승 한 후,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조명~ㅎㅎ

독일 국기 조명으로 독일의 우승을 축하 함.


(튓펌)




센스 넘치는 축하군~ㅎㅎㅎ



이번 월드컵에서 독일이 세운 기록들 => 클릭




◈ 유명한 스타 없이 팀워크로 승리한 독일

그래서 더 인상적이었다.


브라질도 결국 스타플레이어에 의존하는 비중이 너무 컸던 거겠지.;

한 명 빠지니 그냥 무너지는군.

아르헨티나도 메시 없었으면...


근데, 아르헨티나도 안타깝겠다.

 90년도에도 브라질에게 1-0으로 져서 2위했는데..ㅋ

아르헨티나 지금 나라 상황도 안 좋아서 기분도 더 그럴듯.;;


여튼 아르헨티나도 정치인들이 문제야.

그 자원을 가지고도 국민들을 그렇게 살게 만들다니..





◈ 독일은 월드컵 우승을 위해 10년을 준비했다는데,

한국은 그런게 안되는 게 참..안타깝다.

뭐든 그냥 한방을 기다리고 원하는...쯧~




◈ 메르켈 총리

동독 출신의 여성 총리. 지금 13년째 총리라고. ㄷㄷㄷ

영국 대처 총리의 12년 기록을 넘었다고 한다.


메르켈 총리가 직관한 독일 축구팀 경기 승패는 11승 1패라고.

정말 승리의 여신이군. ㅎㅎ






메르켈 총리 참 대단한 분...

독일에 메르켈 총리 같은 분이 있다는 게 참 부럽다

왜 때문에..우린.......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