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런닝맨 호주: 비, 김우빈 - 캥거루

category Taste/Interest 2014. 3. 10. 16:33
반응형

140309 런닝맨 in 호주



◈ 비와 김우빈이 엠카에서 처음 만났을 때 서로 존댓말 썼었는데~ (영상클릭)

어느새 친해져서 반말도 하고~ㅎㅎㅎ


김우빈이 선글래스를 끼자 비가 웃으며 더 이상해~~라고 말하자 웃으며 바로 썬글라스 벗는 우빈이~ㅎㅎㅎ


1.8m앞에서 멈칫하는 비~~~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같은 조가 아니라...투샷을 자주 못봐서 아쉽...ㅋ







◈ 수영장에 빠트리는 장면들 넘 웃겼다~ㅋㅋㅋㅋ







+) 이 다음 방송에서 둘이 진짜 친해진 모습이 보여서 넘 좋았다~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