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120 메이비 볼륨을 높여요 엠블랙




지오가 올린 사진이 바로 요거




비: 앞으로 그런거 올릴 때 형한테 얘기 좀 하고.


ㅋㅋㅋ 지오도 일이 그렇게 커질 줄은 몰랐을 거다.
저 사진이 홍콩 신문에까지 났으니~ㄷㄷ

그래도 승호와 지오가 생각했던 것처럼,
그 엄청난 눈보라를 뚫고(?) 약속을 챙기는 비의 모습은 확실히 보기 좋았다.




◈ 그리고 미르야...
아놔~ㅋㅋㅋ 지오디 팬 인증~ㅋㅋㅋ

팬지오디로써 최고의 무대는 3집 잠실 주경기장 콘서트였던거 같습니다. 라는 멘트부터 시작해서,

그 모든 것을 뛰어넘는 최고의 대박 멘트는 
바로..."팬픽"..................
호상커플을 제일 좋아했어요. 호상 소설 다 읽었어요...;;;

라디오에서 팬픽얘기를 당당히다니..
라디오 디제이들이랑 손호영도 살짝 당황한 기색? ㅋㅋㅋ

귀여워 미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