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120 메볼 엠블랙 승호, 미르

이 날 팬지오디였던 미르가 지오디의 손호영과 통화해서 기분이 정말 좋았던 미르.
한번도 보지 못한 그런 미르의 환한 웃음에 슬퍼하는 승호~ㅋㅋㅋ




경미 : 승호군은 지금 관심없다는 듯이...하하하하하

모두 : 하하하하하하~

경미 : 피곤해 피곤해~

승호 : 아니요 저는 지금 뭐 피곤한게 아니구요 미르군이 2년동안 한번도 저한테 보여주지 않았던 웃음을

???  : 오우~  

미르 : 아하하하하(미르야 기쁜거지?)

승호 : 진짜 봐서 너무 슬퍼요. (이준 : 들떠있어)

메이비 : 그러니까 지금 너무 기분 좋아하고 있어요.

경미 : 한명은 웃고 한명은 울고

승호 : 목욕탕에서 그렇게 연습생시절을 같이 보낸 형으로써

메이비 : 그래 때도 밀어줬는데~

승호 : (!~@@ 못들었어요ㅠㅠ)...네...굉장히 지금....네...허...

경미?메이비? : 요즘에 승호가 제일 웃겨.

미르 : 컨셉 잘 잡았어요 승호형이. 으하하하~(우리미르 기쁘구낭^*^)

승호 : 컨셉이 아니라 원래 그런데....하하하ㅏ (그이후로 뭐라는지 ㅠ_ㅠ)



(엠블랙 공카 펌: http://cafe.daum.net/Mblaq)




















아~정말~승호야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너에게 한번도 보여주지 않은 미르의 환한 웃음은 어떤 웃음이니~~~ㅋㅋㅋ

미르야~승호형아에게 왜 그랬어~~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