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224 별밤 지오, 준, 미르

이 플짤 게시물 제목이 노래 끝나는 줄 알았는데.였다. ㅋㅋㅋ
(정지는 마우스 우클릭-> 되감기or앞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너무 웃겨~ㅋㅋㅋㅋ




-오예-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지오 머리스타일 마음에 든다.





지오의 몸이...ㄷㄷㄷ
저 바디라인 로망이잖아.
터질 듯한 티셔츠~ㅇㅎㅎ
아..나...뭔가 변태스러운...;;






지오가 요즘 빛나는 외모를 더욱더 발산하고 있어. 





(플짤, 영상, 캡쳐, 사진, 베티펌)




반응형